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6 13:34:09
기사수정




가상화폐거래 사이트 '오버노드'가 정식 오픈을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9일부터 정식 오픈 전까지 실시되며, 모든 사전등록자에게 거래소 자체 토큰인 OVN1000개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또한 사전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에어팟을 제공한다.


오버노드는 가상화폐 거래소는 복잡하고 불편한 점이 많다는 편견을 깨고 카카오톡 챗봇을 통해서 투자나 거래소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도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현재 많은 가상화폐 거래소들이 존재하지만, 차익거래를 노리는 투자자들에게 집중되어있다.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가 일반 대중들에게 전파되려면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방식으로 다가가야 하는데, 이를 위해 오버노드는 대한민국 1등 채팅 어플리케이션 카카오톡 안에 녹아 든 거래소를 만듦으로써 그간 존재했던 장벽을 무너뜨리고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간편구매부터 포트폴리오 관리까지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사용이 간편하며, 이외에도 종목추천, 미디어 뉴스까지 채팅방 안에서 모두 해결이 가능하다. 익숙한 플랫폼 안에서 채팅으로 쉽게 암호화폐 관리가 가능해 파격적일 것이라 예상된다


현재 오버노드는 스팀잇 유저들을 위한 챗봇 간편구매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으며, 추후 챗봇 거래소로 발전시킬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0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