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6 13:24:08
기사수정




산업 블록체인 DIPNET은 ‘축구팬연맹’과 스포츠 레크리에이션 분야의 발전 방안 마련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DIPNET의 스마트 계약 시스템을 활용하여 투자자, 팬클럽 회원, 매니저, 매니지먼트사 등 다양한 주체들이 함께 스포츠 레크리에이션 분야의 발전을 위해 함께 할 수 있는 가치 공유 체인을 만드는 데 목적이 있다.


‘축구팬연맹’은 축구팬 서비스 전문회사로 전 세계 많은 스타 플레이어 클럽의 IP 자원 및 수십만 팬들의 자원을 보유하고 있다. 



산업 블록체인 DIPNET는 일련의 끊임없는 생태포석을 통해 산업 체인을 만들고, 다양한 협력 파트너사를 통해 가치 증진을 이뤄내는 산업 수직 공유체인이다. 

 

산업 블록체인 DIPNET의 블록체인 전문가인 왕정 커뮤니티 이사는 “탈 중심화와 분포식 기록의 모델이 스포츠 레크리에이션 산업이 새로운 스포츠 레크리에이션 상업을 형성할 수 있는 것이 비즈니스 모델 중 가장 높은 수준에서 출발하는 새로운 이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산업 블록체인 DIPNET는 모든 생태 파트너들과 함께 자원을 상호 보완하고 협력하여 전 세계 블록체인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0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