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5 16:55:17
기사수정




수퍼비트코인(SBTC)


비트코인 블록체인에 기반한 하드포크 코인. 2017년 12월 17일 비트코인의 498,888번째 블록에서 파생되어 나온 코인이다. 


비트코인 플래티넘의 스캠 시점에 등장이 예고돼 악재를 겪으면서 탄생한 하드포크 코인이다. 기존의 비트코인이 안고 있는 블록 사이즈로 인한 전송 지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블록 사이즈를 8MB로 늘렸으며, 이로 인해 전송속도와 비용 개선을 이룬 것으로 평가된다.





프로젝트파이(PAI)


오픈소스 블록체인 프로토콜에서 누구나 개인용 AI 개발을 할 수 있게 하는 플랫폼. 세계 최초 개인 AI(Personal AI) 개념을 도입. 사용자는 자신과 흡사한 AI 아바타를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PAI 생태계에 아바타를 출현시켜 여러 보상을 얻을 수있다. 아바타는 사용자를 대신하여 여러 가지 일을 해줄 수 있다. 


가상어시스턴트, 헬스케어, 소셜네트워크, 엔터테인먼트 다양한 확장성을 지원한다.





카이버네트워크(KNC)

이더리움의 창시자 비탈릭이 어드바이저로 있는 프로젝트로 탈중앙화된 P2P 토큰 환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많은 거래소에서 는 페어 거래로 BTC와 ETH 등 대표적인 코인들을 사용하고 있는데 카이버네트워크가 상용화된다면 보유한 알트코인으로 다른 메이저 코인을 2차 환전 없이 직접 거래할 수 있다. 빠른 처리속도와 저렴한 수수료가 장점이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57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