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0 09:30:01
기사수정



비트코인 토큰 알파 버전 공개

암호화폐 미디어 News.Bitcoin에 따르면 비트코인캐시 개발자인 클레멘스 레이(Clemens Ley)가 비트코인 토큰(Bitcoin token) 알파 버전을 공개했다. 해당 버전은 이미 BCH 네트워크 상에서 구동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트코인 토큰은 하나의 자바 스크립트 소스 코드로, 개발자들은 이를 통해 BCH 기반 토큰 및 컨트랙트를 스스로 만들 수 있다. 해당 컨트랙트는 웹상에서의 결제를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악성 소프트웨어, 구글 플레이·바이낸스 등 암호화폐 투자자 공격

암호화폐 미디어 비트코인익스체인지가이드(bitcoinexchangeguide)에 따르면 보안 및 악성 소프트웨어 분야 전문가인 루카스 스테판코(Lukas Stefanko)가 오늘(3일) 'Easy Rates Converter'라는 이름의 피싱 프로그램이 어떻게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개인 정보를 훔치는 지를 보여주는 영상을 업로드 했다. 해당 영상을 보면 해당 소프트웨어는 '커렌시 커버전 툴(currency conversion tool)이라는 명의로 자동 설치되며, 공격자들은 이를 통해 투자자들의 데이터에 접근해, 바이낸스, 콤뱅크(Commbank), 구글플레이 등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가져올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62% 재무 컨설턴트 "암호화폐 자문 자신없다"

암호화폐 미디어 비트코인익스체인지가이드(bitcoinexchangeguide)에 따르면 시장조사 기업인 오피니엄(Opinium)이 206명의 재무컨설턴트와 2003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연구를 진행한 결과, 62%의 컨설턴트가 "암호화폐 분야에 컨설팅을 진행할 자신이 없다"고 밝힌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해당 연구보고서는 "양로금 재무 컨설팅을 받은 투자자의 38%가 암호화폐에 대해서 추가적인 자문을 구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암호화폐 결제 및 거래 플랫폼 이토로(eToro) 영국 대표 이크발 간담(Iqbal Gandham)은 "여러 재무 컨설턴트가 암호화폐의 장기투자를 우려하거나 해당 분야의 전문지식이 없기 때문에 관련 자문을 회피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49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