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9 21:00:01
기사수정



에프코인, BCH 하드포크 지원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에프코인(FCoin)이 BCH 하드포크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또한 "오는 15일 20시부터 BCH 입출금 서비스를 중단하고, 하드포크 이후 메인넷이 안정화되면 입출금을 재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마켓캡 기준, BCH는 현재 3.78% 오른 474.01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베네수엘라, PETRO 통해 브라질 서북부 지역과 경제 협력

중남미 현지 온라인 미디어 플랭글리쉬(plenglish)에 따르면, 베네수엘라 볼리바르 주지사 쥬스토 노구에라(Justo Noguera)가 "베네수엘라가 오일코인 페트로(PETRO)를 통해 브라질 서북부 지역과 경제 협력을 도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베네수엘라 소재 회사들이 페트로를 통해 브라질 서북부에 위치한 호라이마 주 소재 회사가 판매하는 생활용품, 약품, 식품 들을 매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러시아 두마 의회 의원 "러시아 정부, 루블 연동 암호화폐 발행 고려 중"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아나톨리 악사코프(Anatoly Aksakov) 러시아 하원의회 금융시장위원회 위원장이 "러시아 정부는 루블 연동 암호화폐 발행을 고려 중"이라며 "암호화폐는 중앙은행이 발행할 것이며, 루블화와 1:1 비율로 연동될 것"이라고 밝혔다.


러시아 경제 대학교, 암호화폐 법률 관련 교육 프로그램 개설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닷컴에 따르면, 러시아 플레하노프 경제 대학교가 암호화폐 법률에 대한 1개월 과정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이를 통해 변호사들이 블록체인 업계의 특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해당 교육 프로그램 개설에는 플레하노프 대학이외에 두 곳의 로펌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48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