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4 13:27:26
기사수정

블록타임스TV닷컴(BlockTimesTV.com)이 BTCC코리아, 2018 크립토 페스타 개최 행사에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합니다.





세계최초 암호화폐 거래소 BTCC의 한국거래소인 BTCC KOREA가 한국 서비스 시작을 기념한 글로벌 컨퍼런스 ‘2018 Crypto Festa by BTCC Korea’를 오는 15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 홀에서 개최한다.


'Change your standard'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BTCC KOREA가 바라보는 암호화폐 거래소의 현재 진단과 미래 비전이 중점 논의된다. 또한 급변하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BTCC KOREA의 투자에 대한 새로운 대안도 제시될 예정이다.


BTCC 공동창업자 바비 리(Bobby Lee)의 기조 강연을 시작으로 글로벌 암호화폐 투자기관 대표들과 주요 프로젝트 대표들이 모여 새로운 거래소의 모델과 투자전략의 변화에 대해 논의하는 패널토의 자리가 마련된다.


이 밖에 국내 암호학의 최고 권위자인 김승주 고려대학교 교수를 비롯, 유환징 아틀라스 캐피탈 파트너스 대표, 탕 링 INK 대표, 리 시앙민 체인 캐피털 대표, 린 샹주 JRR 크립토 대표, 장지에 클라우드 펀드 대표, 리 첸센 뤼통캐피털 창업자, 오스틴 리 CUC 공동창업자, 선 지안 제이랩 창업자, 황첸유안 비트링크 벤처 창업자, 장유웬 바이킹캐피털 창업자, 양슈오 모페이 캐피털 창업자 등 30여명의 암호화폐 투자펀드/벤처캐피털 대표 및 창업자들이 참석한다.


식전 행사로는 VIP 참석자들을 위해 행사 오는 14일 저녁 신사동에서 사전 네트워킹 행사로 'BTCC KOREA CRYPTO NIGHT'를 개최한다.


행사 당일에는 20여개의 국내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30여개 글로벌 암호화폐 투자기관(Crypto VC) 앞에서 프로젝트를 설명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VC들의 전시 부스 투어 등이 컨퍼런스에 앞서 진행된다. 이를 통해 단순한 전시행사를 넘어, 투자유치에서부터 글로벌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참여 프로젝트에게 실질적 보탬을 줄 계획이다.


BTCC KOREA 관계자는 "글로벌 블록체인 리더들이 좀 더 긴밀하게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기획했다"며, "특히, 블록체인 프로젝트 팀과 VC를 연결해 서로가 가진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더욱 깊이 있는 협력을 논의할 시간을 최대한 설계했기에 참석자들은 차별화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Cryto Festa by BTCC Korea"를 정례화해 다음해 1분기에도 고객사들을 초청해 밋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47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