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3 14:06:11
기사수정




센터코인 스탁익스체인시, 트레이드사토시 거래소 상장 이후 급등세


최근 ICO시장에서 상장실패 및 스캠사건으로 시장이 주춤하는 사이 IEO를 진행하고 있는 코인들이 늘어나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3일 스탁익스체인지와 트레이드사토시 거래소에서 센터코인은 원화환산 288원에 거래되고 있다. 센터코인 가격 원화기준 288원은 센터코인이 IEO로 상장한 최초가격보다 약 10배가량 상승한 가격이다.  


센터코인의 관계자는 "센터코인은 지난 10월 러시아 스탁익스체인지와 영국 트레이드사토시 거래소에 상장된 이후 지속적인 가격 상승중이며 향후 추가상장과 서비스개발도 순항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앞으로 로드맵에 따라 진행될 프로젝트와 계약들이 있기 때문에 코인의 가격은 앞으로도 추가상승 여지가 많다"고 덧붙였다.


IEO(Initial Exchange Offering)은 거래소에 상장되기 전에 토큰판매를 통해 자금 확보하는 ICO와 달리 메인넷 개발까지 마친 상태에서 거래소의 엄격한 상장심사를 거쳐 바로 직상장하여 시장의 평가를 받는 방식을 말한다.


한편, 러시아, 영국에 이어 한국 팝콘(popcorn)거래소에 상장을 앞두고 있는 센터코인은 IEO를 진행을 앞두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45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