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9 01:00:01
기사수정



日 리믹스포인트, 히노마루 리무진과 파트너십 체결

일본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하는 리믹스포인트(Remixpoint)가 리무진 업체 히노마루 리무진(Hinomaru Limousine)과 파트너십을 체결, 암호화폐 결제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일본 도쿄 공항 탑승객은 암호화폐로 탑승비를 결제할 수 있다.


TSMC "비트메인, 대금 지불 및 신뢰관계 모두 정상"

대만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낸스(bitnance)에 따르면, TSMC 대변인이 해당 미디어에 "TSMC와 클라이언트 사이에는 신뢰 관계만이 존재한다. 대금 지불은 모두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혀왔다며 앞서 4일(현지시간)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긱을 통해 보도된 '비트메인, TSMC에 3억 달러 채무설'을 반박했다. 한편, 비트메인 CEO 우지한이 트위터를 통해 "코인긱(coingeek)은 '가짜 나카모토 사토시' 크레이그 라이트가 장악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비트메인은 앞서 코인긱의 관련 보도가 "비트메인에 대한 고의적인 루머 생산"이라고 밝힌 바 있다.


태국 세무국, 블록체인 기술 사용해 탈세 예방

태국 현지 미디어 방콕포스트(bangkokpost)에 따르면, 태국 세무국이 블록체인과 머신러닝 기술을 통해 탈세 행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세무국의 Ekniti Nitithanprapas 국장은 이와관련해 "블록체인 기술은 세금을 제대로 납부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세금 환급 절차를 가속화하기 위해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38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