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8 17:00:01
기사수정



후오비, GXS 입출금 일시 중단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Huobi Pro)가 공식 사이트를 통해 GX체인(GXS, 시가총액 78위)의 메인넷 업그레이드 및 토큰 심볼 변경 작업에 따라 해당 토큰의 입출금을 일시 중단한다고 공지했다. 공지에 따르면, 이번 GXS의 업그레이드 이후 GXS 토큰의 심볼은 GXC로 변경될 예정이다. 코인마켓캡 기준 GXS는 현재 1.68% 내린 1.32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비박스, BCH 하드포크 지원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비박스(코인마켓캡 거래량 기준 9위)가 방금 전 공식 사이트를 통해 비트코인캐시(BCH, 시가총액 4위)의 하드포크를 지원한다고 공지했다. 공지에 따르면, 해당 거래소는 16일 새벽 01:40 스냅샷을 진행하며, 16일 00시부터 해당 코인의 입출금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


스위스 FINMA, 은행 비트코인 거래 규제 강화...800% 리스크 가중치 적용

스위스 현지 온라인 미디어 스위스인포(Swissinfo)에 따르면, 스위스 금융시장감독청(FINMA)가 최근 은행의 손실대응 완충자본을 계산할 때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자산에 시장가치의 8배에 해당하는 리스크 가중치를 적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미디어에 따르면, 스위스 FINMA의 규제 범위에 있는 은행들은 암호화폐 자산의 위험 가중치를 계산할 때 현재 시세의 약 8배에 달하는 완충자본을 확보해야 한다. 이와 관련해 현지 업계는 "FINMA의 해당 지침은 FINMA가 암호화폐 자산의 가격 변동성을 염두에 둔 조치이며, 이는 헤지펀드에 적용되는 규제 기준과 같은 수준"이라고 분석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37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