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8 16:00:01
기사수정



몰타 거래소 LXDX, STO 통한 증권형 토큰 발행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에 따르면, 최근 미국 민간 우주 개발사 스페이스X의 전임 엔지니어 조슈아 그린왈드(Joshua Greenwald)가 공동 창업자로 참여하고 있는 몰타 소재 암호화폐 거래소 LXDX가 STO를 통해 증권형 토큰을 발행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해당 토큰 보유자는 LXDX 거래소의 직접 소유권을 갖게 되며, 배당 권리를 부여받게 된다는 게 LXDX 측의 설명이다. LXDX는 이번 STO를 통해 총 5백만 개의 토큰을 발행할 예정이며, 10%의 지분을 나타내 토큰 보유자는 매 분기 거래소 영업이익의 10%를 나눠 배당받게 된다.


CBOE 애널리스트 "BTC 선물 가격 변동성 역대 최저"

미국 다우존스 소속 경제 미디어 그룹 마켓워치에 따르면, 최근 미국 시카고옵션거래소 옵션 연구소(CBOE Options Institute) 소속 애널리스트 케빈 데이빗(Kevin Davitt)이 "지난 10월 CBOE의 비트코인 선물 상품 XBT의 주 평균 가격 변동성은 약 6.6%로, 역대 가장 낮은 변동성을 나타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BTC 가격대가 좁아질수록 변동성은 점점 완화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日 참의원 의원 "암호화폐, 하이퍼 인플레이션 대비책"

5일(현지 시간) 일본 참의원(상원에 해당) 의원 후지마키 다케시 의원이 일본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btcnews와의 인터뷰에서 "미래에 존재할 수 있는 하이퍼 인플레이션 문제의 대비책으로 암호화폐 혹은 달러를 비축해둬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그는 "암호화폐에 대한 다소 무거운 과세 정책과 엄격한 규제는 산업의 성장을 저해하고 있다"고 지적하며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산업의 미래는 밝다. 국가 차원의 지원이 뒷받침돼야 한다"고 진단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37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