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6 01:00:01
기사수정



태국 SEC, 이번달 ICO 포털 출범 예정

태국 현지 미디어 방콕포스트(bangkokpost)에 따르면, 태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이번달 ICO 포털을 출범하며, 12월 내로 최초로 현지 당국의 허가를 받은 ICO 프로젝트가 진행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태국 SEC 사무총장 라피 수차리타쿨(Rapee Sucharitakul)은 "최소 1개의 ICO 포털이 11월에 인증될 예정이며, 12월부터 ICO 프로젝트를 자체 심사할 수 있다"며 "ICO 포털의 최종 승인을 위해 5개 디지털 자산 사업자의 명단을 재경부에 전달했다. ICO 포털은 ICO를 선별, 심사하는 역할을 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中 인민은행 부행장 "블록체인 통해 금융산업 개혁해야"

중국 최대 경제 전문 미디어 차이나 비즈니스 네트워크(CBN)에 따르면, 중국 중앙은행인 인민은행 부행장 겸 은행 과학기술 발전 평가심사단 대표 판이페이(范一飞)가 "현재 금융업계는 신흥 기술을 맞아 기존 금융의 근본적인 솔루션을 모색 중이다"며 "블록체인과 AI기술 등 핵심 기술을 통해 금융 산업을 개혁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블록체인은 보험, 증권, 개인정보 등의 분야에 활용될 수 있으며, AI와 금융의 결합은 발행시장의 기회가 될 것이다"며 "이를 통해 벤처 투자금액은 5년간 12배 증가, 2020년 금융·IT부문 투자규모는 200억 위안(약 3.2조원), 시장 규모는 15조까지 성장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32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