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3 15:00:00
기사수정



비트플라이어, 오는 15일 22시 BCH 거래 일시 중단

일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플라이어가 BCH 하드포크로 인해 오는 15일 22시부터 BCH 거래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공지했다.


BTC 단기 하락... 주요 거래소서 일일 저점 기록

방금 전 BTC가 바이낸스, OKEx, 후오비, 비트파이넥스 등 글로벌 주요 거래소에서 6,410 달러대까지 하락하며 24시간 저점을 기록했다. BTC는 현재 바이낸스에서 1.56% 내린 6,430 달러, OKEx에서 1.60% 내린 6,427.23 달러, 후오비에서 1.73% 내린 6,423.96 달러, 비트파이넥스에서 1.9% 내린 6,415.5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크레이그 라이트 "BTC, P2P 전자 현금 개념...'反은행 행위' 아냐"

블록체인 스타트업 엔체인(nChain) 수석 연구원 크레이그 라이트(Craig Wright)가 방금 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BTC 등장 이후 발생했던 가장 어리석었던 일은 반정부주의자 및 반자본주의자들이 유입된 것이다. BTC는 P2P 방식의 전자 현금(electronic cash) 개념으로 반은행(anti-banking) 행위가 아니며 사용자를 은행으로 만들지도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외신 "나이지리아 블록체인 규제 부재...경제 손실 야기"

나이지리아 현지 온라인 미디어 올아프리카(allAfrica)가 "나이지리아 중앙은행(CNB)은 아직 블록체인 기반 금융 서비스와 관련된 가이드라인 및 규제 프레임을 마련하지 못하고 있다. 이는 현지 경제의 손실로 직결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나이지리아 핀테크 기술 기업 Gboza Gboza Technology의 창업자 Ade Atobatele는 "나이지리아에 관심있던 투자자들이 규제 부재로 인해 상대적으로 체계적인 규제 체제를 갖춘 르완다, 몰타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고 부연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29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