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3 01:00:01
기사수정



반에크 "반에크 ETF, 앞서 반려된 ETF들과 달라"

최근 반에크 앤 솔리드X((VanEck and SolidX)의 디지털 자산 전략 총괄 개버 거백스(Gabor Gurbacs)가 미국 금융 및 경제 전문 방송채널 CNBC의 크립토레이더(CRYPTOTRADER)에서 "반에크가 제공하는 BTC ETF는 실제 BTC를 기반으로 하는 ETF로, 앞서 반려된 ETF들과는 다르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반에크는 풍부한 자산 관리 및 펀드 조성 경험을 갖고 있으며, 당국이 인정하는 MVIS 크립토컴페어의 지수를 근거로 한 BTC 가격을 사용한다. 전 세계 암호화폐 커뮤니티는 곧 BTC ETF를 만나볼 수 있을것이다"며 "최종 판단은 SEC에 달렸지만, 나는 미국이 BTC ETF를 필요로 한다고 믿으며, 그와 동시에 전 세계가 BTC ETF를 필요로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SEC의 이더델타 기소 후, 탈중앙화 거래소 거래량 대폭 감소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에 따르면, 지난주 목요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이더리움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 이더델타(etherdelta) 설립자의 불법 증권거래 촉진에 대해 기소한 후 주요 ETH기반의 탈중앙화 거래소들의 거래량이 대폭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블록체인 분석 플랫폼 댑레이더(DappRadar)에 따르면, ETH기반 탈중앙화 거래소 IDEX와 ForkDeltad의 최근 24시간 거래량이 모두 58% 감소했으며, 로컬이더리움(LocalEthereum)또란 36% 감소한것으로 나타났다.


비트파이넥스, 수주째 출금 서비스 사용 불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가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 사용자들의 제보를 인용, 다수 비트파이넥스 사용자가, 수주째 비트파이넥스에서 출금이 되지 않고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해당 미디어는 이틀전 비트파이넥스 측에 수차례의 문의를 보냈지만 관련 답변은 받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비트파이넥스는 앞선 10월 15일 모든 암호화폐 및 법정화폐(USD, GBP, JPY, EUR)의 출금 서비스가 정상이라고 공지한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28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