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8 15:00:01
기사수정



찰리 리 "노드, 화폐 식별하는 '눈'과 같다"

라이트코인(LTC, 시가총액 7위) 창시자 찰리 리가 방금 전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노드를 실행하는 것은 암호화폐의 진위를 검증하고 불변성을 보호한다는 점에서 법정화폐 세계에서 눈을 갖는 것과 같다"며 "눈이 없으면 화폐 검증을 다른 사람에게 의존해야 한다. 왜 '눈'을 포기하는가?"라고 말했다.


ETH 네트워크 미체결 거래 78,650 건

이더리움(ETH) 네트워크 관련 데이터 제공 사이트 이더스캔(Etherscan.io)에 따르면, 현재 이더리움 네트워크 내 미체결 거래가 총 78,650 건을 기록, 병목 현상이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한시간 트위터 언급량, TOP3에 BTC·ETH·XRP

암호화폐 전문 마켓 데이터 제공 사이트 코인트렌즈(CoinTrendz)에 따르면, 지난 1시간 트위터 언급량 1위 암호화폐는 BTC(2,908회), 2위는 ETH(1,437회), 3위는 XRP(983회)로 나타났다. LTC(818회), TRX(690회), NEO(588회), XLM(572회), EOS(571회), USDT(525회), ICX(481회)가 그 뒤를 이었다.


투르 데미스터 "피델리티, BTC 프로젝트 성숙도 높다"

경제학자이자 유명 비트코인 투자분석가인 투르 데미스터(Tuur Demeester)가 방금 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글로벌 자산운용사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가 데이비드 차움(David Chaum), 닉 사보(Nick Szabo) 등 인물과 암호화폐의 기초작업에 경의(homage)를 표한 것이 감명 깊다"며 "BTC 프로젝트에 대한 성숙도, 그리고 진지한 약속을 나타내는 것과 같다"고 말하며 피델리티의 미디움 링크를 공유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02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