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8 09:00:01
기사수정



이더리움 재단, 블록체인 스타트업 등에 3백만 달러 장려금 지급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이더리움 재단이 블록체인 스타트업들과 개발자들에게 약 3백만 달러 규모의 장려금을 지급했다. 이더리움 재단은 다양성, 응용성, 확장성, 보안성 등에 기여한 20개의 단체 및 개인에 총 2.86만 달러를 지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BTC, 5분간 1.12% 상승

BTC가 지난 5분 간 1.12% 올랐다. BTC는 현재 바이낸스(Binance)에서 $6829.00에 거래되고 있다. (투자자들은 해당 종목의 단기 변동폭 확대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자오창펑 "바이낸스 USDT 문제 없다"

홍콩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CEO 자오창펑이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바이낸스의 USDT 출금 서비스는 문제 없다 △바이낸스 USDT 잔고량 정보는 공개되어있다. 블록체인 상에서 확인가능하다 △현재 우리가 가지고 있는 정보는 일반 대중들과 같다 △암호화폐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지 않는다 △중립적인 입장을 고수하며 선택지를 제공할 뿐이다"라고 밝혔다.


크립토 '공포지수' 24 포인트...공포 심리 완화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 알터너티브(Alternative)의 자체 추산, '공포·탐욕 지수'가 오늘 24을 기록, 전날(20 포인트)보다 4 포인트 상승했다. 시장의 공포 심리가 다소 완화됐지만 여전히 '극단적 공포' 등급을 나타내고 있다. 해당 지수는 0에 가까울수록 시장의 극단적 공포를 나타내며, 100에 가까울수록 극단적인 낙관을 의미한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01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