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8 06:00:01
기사수정



후오비, 내일 오전 7시 OTC 업그레이드 예정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가 "오는 17일 오전 7시부터 OTC 서비스의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약 1시간 동안 진행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공지에 따르면, 업그레이드 기간 중 주문 채팅 기능이 일시적으로 중단되고 그외 주문 거래, 광고 등의 기능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블록스트림 CSO "HODL 업체, 오직 암호화폐 저축이 목표"

블록체인 스타트업 블록스트림(Blockstream)의 CSO 샘슨 모우(Samson Mow)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호들 업체(HODL merchant)'들은 암호화폐 생태계 발전을 위해 암호화폐 결제를 도입하는 이들과 다르다"며 "이들은 암호화폐를 사용하지 않고 오직 모으려는 심산으로 벌어들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HODL이란 HOLD의 오타로 국내 '존버'와 상응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XMR, 'Beryllium Bullet' 발표...18일 프로토콜 업그레이드 진행

모네로(XMR, 시총 10위)가 GUI 0.13.0.3 버전인 Beryllium Bullet을 레딧 계정을 통해 발표했다. 이번 프로토콜 업그레이드는 모네로 네트워크의 일부 버그 현상 및 확장성을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해당 발표에 따르면, 모네로 네트워크 이용자는 프로토콜 업그레이드가 시작되는 18일에 업그레이드를 해야 모네로 네트워크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코인마켓캡 기준, XMR은 현재 0.55% 내린 105.97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멕스, 오는 18일 17시 AE 상장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멕스(CoinMex)가 "오는 18일 17시 애터니티(AE, 시총 31위)를 ETH 마켓에 상장할 예정이고, 입출금은 각각 16일 17시와 22일 17시 오픈할 계획"이라고 공지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AE는 현재 1.06% 오른 1.19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01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