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8 05:00:01
기사수정



EOSBET, 스마트 컨트랙트 결함 복구 완료...BET 에어드롭 진행

IMEOS에 따르면, EOS 기반 게임 디앱(dApp) 이오스벳(EOSBET) 측이 공식 채널을 통해 전날(15일) 발생한 해킹 공격에 의해 대두된 스마트 컨트랙트 결함을 복구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와 관련해 EOSBET 측은 "현재 플랫폼 소유 콜드월렛에 보관되어 있는 53.2263만 EOS와 에어드롭 계정에 있는 19.6441만 EOS는 모두 안전한 상태다. 해킹 공격에 의해 도난당한 14.2845만 EOS는 현재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와 폴로닉스에 유입된 것으로 확인됐으며, 이와 관련해 거래소 측과 조치를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또 EOSBET 측은 "이번 스마트 컨트랙트 결함 사고와 관련해 17일 새벽 01시 BET 보유자 대상 에어드롭을 진행하며, 물의를 일으킨 점을 반성하는 의미로 기존 채굴보상보다 높은 비율(5 EOS:1 BET)로 에어드롭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비트파이넥스, 新 법정화폐 입금 시스템 업데이트

방금전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몇 시간 안으로 새로운 법정화폐 입금 시스템을 시행한다"고 공지했다.


[테더 "USDT, 가격변동은 일시적...충분한 달러 뒷받침"]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테더의 최근 USDT 가격하락에 대한 공식 성명을 발표했다. 테더측은 공식 성명을 통해 "비록 시장에서 일시적인 가격 변동성(temporary fluctuations)이 발생했지만, 유통 중인 모든 USDT는 미국 달러(USD)의 충분한 뒷받침이 있고 자산(assets)이 항상 부채(liabilities) 보다 크다"고 강조했다. 


[비트파이넥스, 테더로 2억 USDT 이체] 테더 트랜잭션 정보 제공 사이트 옴니익스플로러(omniexplorer)에 따르면, 오늘 15:50:20 비트파이넥스지갑(1KYiKJEfdJtap9QX2v9BXJMpz2SfU4pgZw)에서 테더 지갑(1NTMakcgVwQpMdGxRQnFKyb3G1FAJysSfz)으로 2억 USDT가 이체된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 기준, USDT는 현재 0.9380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BTC 대규모 이체 건수, 지난주 동기 대비 226% ↑] 암호화폐 관련 데이터 제공 플랫폼 서체인(Searchain.io)에 따르면, 100 BTC 이상 이체 건수가 684,514건으로 15일 대비 201.38%, 지난주 동기 대비 226.5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베트남 무역부 “암호화폐 설비 활용성 大...수입 중단 반대”] 베트남 현지 매체 VietNamNews에 따르면, 베트남공업무역부(MoIT)가 “암호화폐 채굴 설비 수입 중단은 관련 기업 및 산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중단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을 제안했다. 이와 관련 MoIT는 “암호화폐 채굴 설비는 이용자 수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며 “전면 중단 보다는 무역 자유 및 수입 중단 적용 규정인 ‘대외무역관리법’에 부합하지 않는 제품에 대해 제한적으로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문장은 MoIT가 베트남 총리에 제출한 ‘수입 자동화 데이터 처리 설비 관리 문건’에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로저 버 "암호화폐 최고의 환경, 미국 아닌 몰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비트코인닷컴의 CEO 로저 버(Roger Ver)가 최근 인터뷰를 통해 "미국은 암호화폐 산업 분야에서 공평한 제도환경을 갖추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현재 정부 당국이 '비밀 요원(secret agents)'을 통하여 시민들의 비트코인을 매수하고 있다"며 "이렇게 비트코인이 거래될 때, 정부 요원은 판매자를 검거하여 실형을 선고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이런 문명에 뒤쳐지는 일이 미국에서 발생하는 것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다"며 "반면, 몰타는 전세계에서 암호화폐 생태계 환경이 가장 좋은 곳"이라고 전했다. 


[텔레그램, 올 가을 TON 베타서비스 출시 예정] 러시아 현지 온라인 미디어 Vedomosti에 따르면, 글로벌 채팅 애플리케이션 텔레그램(Telegram)이 "올 가을 블록체인 프로젝트 TON(Telegram Open Network)의 베타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해당 프로젝트 관계자는 지난 9월초 투자자들에게 메일을 통해 "TON 프로젝트는 약 70% 완성됐다"고 전했다. TON은 Durov 개발팀이 새롭게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으로서, 약 17억 달러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앞서, 텔레그램측은 "TON 내에서 발행되는 토큰 Gram의 트랜잭션 처리속도는 BTC와 ETH 네트워크보다 빠르고, 비자(Visa)와 마스터카드(Mastercard)에 견줄 수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조셉 영 "은행·금융기관, 시장 수요 따라 영리 추구...피델리티도"]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조셉 영(Joseph Young)이 방금 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은행 및 금융 기관들은 일반적으로 시장 수요에 따라 영리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닥터 둠' 처럼 시대착오적인 비평가들은 크립토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상관없다"며 "피델리티(Fidelity), 골드만(Goldman), 시티(Citi) 등 글로벌 기관들은 암호화폐에 대해 엄청난 수요(strong demand)를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오창펑 "바이낸스 USDT 문제 없다"] 홍콩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CEO 자오창펑이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바이낸스의 USDT 출금 서비스는 문제 없다 △바이낸스 USDT 잔고량 정보는 공개되어있다. 블록체인 상에서 확인가능하다 △현재 우리가 가지고 있는 정보는 일반 대중들과 같다 △암호화폐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지 않는다 △중립적인 입장을 고수하며 선택지를 제공할 뿐이다"라고 밝혔다. 


[거래소 19곳, 필리핀 CEZA서 임시 라이선스 취득]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닷컴에 따르면, 현재 암호화폐 거래소 19곳이 필리핀 카가얀 경제 특구(CEZA)에서 암호화폐 거래소 임시 라이선스를 취득했다. 그외, 8곳은 라이선스를 신청해 비용을 지불한 상태고 현재 심사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01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