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7 05:00:01
기사수정



레딧 공동 창업자 "암호화폐 업계, '킬러앱' 부족"

글로벌 외환 매체 에프엑스스트릿(Fxstreet)에 따르면, 최근 레딧(Reddit) 레딧 공동 창업자 알렉시스 오하니안이 "암호화폐 기술이 인터넷 만큼 대중적 인기를 얻기 까지 몇년이 걸릴지 불확실하다. 이 기술이 중간 지점(midpoint)을 지났다고 믿고 있으나, 여전히 업계 발전을 촉진시키고 미래 발전 방향을 형성할만한 '킬러앱(killer app)'이 부족하다"라며 "우리는 암호화 버전 '넷스케이프'가 필요하며, 사람들이 다른 각도에서 해당 기술을 접하고 새로운 혁신과 활용 사례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고 덧붙였다.


블록스트림 CSO "암호화폐 초보 투자자, BTC 구매 선호"

블록체인 스타트업 블록스트림(Blockstream)의 CSO 샘슨 모우(Samson Mow)가 17일(현지 시간)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암호화폐 업계에 이제 막 발을 들인 '초보 투자자'들이 BTC 보다 알트코인에 투자하길 선호한다는 것은 잘못된 분석"이라며 "앞서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이 언급한 바 있듯 그들이 ETH, EOS를 좋아하더라도 결국 BTC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고 밝혔다.


美 CFTC 위원 "'예측 및 베팅 플랫폼' 스마트 컨트랙트, 금지 조치 가능"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미국 선물거래위원회의 브라이언 퀸텐즈(Brian Quintenz) 위원이 16일(현지시간) 블록체인 스마트 계약에 대한 법률 적용과 관련된 견해를 밝혔다. 그는 "'예측 및 베팅 플랫폼'으로 불리는 '이벤트성 사건' 발생 여부에 베팅하는 스마트 계약은 공공이익에 위반될 수 있다"며 "이 경우 CFTC는 해당 스마트 계약이 사용되는 플랫폼을 거래소에서 금지하도록 조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해당 계약이 CFTC의 관할 상품일 경우, 국제스와프파생상품협회(ISDA) 확인 코드를 통해 실행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CFTC의 규제를 받게 된다"고 강조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98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