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5 15:00:01
기사수정



EOS, CPU 스테이킹 비용 인하

EOS 그래비티에 따르면, EOS BP들이 18일 CPU 스테이킹 비용 인하 방안을 통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방안은 EOS 메인넷의 CPU 자원을 1배 가량 늘리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해당 방안이 논의된 후, EOS 메인넷 상의 CPU 스테이킹 비용은 이미 대폭 인하됐고, CPU 이용시간은 증가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뉴스는 EOSYS와 코인니스가 공동 제작했습니다.


빗썸, ZRX 입출금 재개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제로엑스(ZRX, 시총 22위)의 시세 차이가 10% 이내로 안정되어 오는 22일 오후 3시 해당 암호화폐의 입출금 서비스를 재개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ZRX는 현재 3.08% 오른 0.91593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日 FSA “단순 암호화폐 거래, 금융 활동 분류 여부 고민 필요”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19일 일본 금융청(FSA)이 ‘제7차 암호화폐 거래소 세미나’를 개최하고 암호화폐 거래 금융 규제 여부에 대해 논의했다. 이와 관련해 FSA는 "단순 암호화폐 거래의 금융 활동 분류 여부와 금융 활동으로 취급될 경우의 규제 방안에 대해 심도있는 고민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앞서, 일본 국세청 산하 세무위원회는 현재 시행 중인 암호화폐 거래 수익 관련 납세신고 시스템을 간소화하는 방안을 검토하는 등 암호화폐 정책에 대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美 글래스도어 "블록체인 일자리, 전년 동기대비 300% ↑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가 미국 구인구직 사이트 글래스도어(Glassdoor)의 보고서를 인용 "2018년 8월 기준, 미국의 블록체인 관련 일자리가 총 1,775개로 동기 대비 300% 증가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글래스도어는 "블록체인 소프트웨어업체 콘센시스(Consensys)와 IBM 모두 200여개의 일자리가 있고,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와 크라켄 그리고 액센츄어와 KPMG도 블록체인 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크다"고 밝혔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95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