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4 21:20:02
기사수정



노르웨이 남성, 대규모 BTC 거래 후 피살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글로브에 따르면, 노르웨이 한 남성(24세)이 다량의 BTC를 P2P 방식으로 거래한 후 살해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 수사당국의 보고서에 따르면, 해당 남성의 시신은 오슬로 Majorstuen 지역의 한 아파트에서 발견됐다. 이와 관련해 현지 수사당국 책임자 Grete Lien Metlid는 해당 사건이 BTC 거래와 연관된 단서를 발견했지만, 더 이상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없다고 전했다.


美 자산운용사 대표, BTC 매입 위해 대저택 매각..."시세 오를 것"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베스트에 따르면, 뉴욕 소재 R.G 니더호퍼 캐피털 매니지먼트(R.G. Niederhoffer Capital Management Inc)의 창업자 로이 니더호퍼(Roy Niederhoffer)가 1,590만 달러 가치의 대저택 매각, 그 대가로 상응하는 비트코인으로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나는 BTC 시세가 오를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더 많은 BTC를 매수하기 위해 어떠한 비용도 지불할 의향이 있다"고 전했다.


ECAF, EOS 계좌 동결 방안 변경 촉구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EOS 커뮤니티 중재 기구인 ECAF가 스팀잇(Steemit)을 통해 "기존의 EOS 계좌 동결 시스템이 무력한 상태"라며 "이번주에만 1만 1,259 EOS의 손실이 있었다"고 지적했다. 이에 ECAF는 BP들에게 'eosio.sudo/eosio.wrap'를 통해 기존의 비합리적인 블랙리스트 계좌 동결 방식을 바꿔야 한다고 촉구했다.


北 해커조직, 누적 암호화폐 해킹 5억 달러 이상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데스크가 더 넥스트 웹의 보고서를 인용해 "북한의 해커 조직 라자루스(Lazarus)가 다양한 루트를 통해 이미 5억 달러가 넘는 암호화폐를 탈취한 상태"라고 전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94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