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4 14:00:01
기사수정



제네시스 글로벌 트레이딩 CEO "BTC, 주식시장과 같은 양상"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에 따르면, 글로벌 최대 암호화폐 장외거래(OTC) 시장 중 하나인 제네시스 글로벌 트레이딩(Genesis Global Trading)의 CEO 마이클 모로(Michael Moro)가 인터뷰를 통해 "BTC가 '디지털 금(Digital Gold)'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BTC가 주식시장과 채권시장(fixed income market)과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암호화폐 헤지펀드, 월스트리트 전문가 대거 영입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익스체인지가이드에 따르면, 암호화폐 헤지펀드 Quantreq이 월스트리트 기업으로부터 여러 금융 전문가들을 스카우트하여 자산관리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해당 기업은 HSBC 선임 애널리스트 데이비드 골드슈타인(David Goldstein)을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영입을 결정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해당 기업이 관리하는 자산 규모는 10억 달러 이상이다.


EOS 기축 거래소 '체인스', 22일 EOSISH 상장

EOS 기축통화 암호화폐 거래소 체인스(Chaince)가 오는 22일 15:00 EOSISH를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또, 오는 21일 15:00 입출금 서비스를 오픈한다.


리플 재단 CMO "XRP 증권 아냐...명백한 사실"

코리 존슨 리플 재단 CMO가 최근 인터뷰에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의 XRP 증권 분류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그는 "XRP이 일종의 증권이 아니라는 건 명백한 사실이다. XRP와 리플 재단의 관계가 이를 증명한다. 당신이 XRP를 구입한다 해도 회사의 어떠한 이익과 권리도 행사할 수 없다. 배당은 물론, 증권 혹은 회사의 미래 이익 어떤 것도 제공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93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