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2 15:00:01
기사수정



비트파이넥스, OMNI 상장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Bitfinex)가 30일(현지시간) 옴니(OMNI, 시가총액 694위)를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OMNI는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13.52% 상승한 4.40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톰 리 "BTC 2만 달러 회복, 큰 문제 아냐"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ambcrypto)에 따르면, 월가 투자 리서치 업체 펀드스트랫 글로벌(Fundstrat Global)의 창업자 겸 수석 애널리스트 토마스 리(Thomas Lee)가 "BTC의 가격은 현재 바닥을 찍었다"며 현재 암호화폐 시장의 횡보 흐름에 놀라움을 표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현재 시황을 보았을때, BTC의 가격이 2만 달러를 회복하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다"며 "암호화폐는 현재 산업 초기이며, 현재 5,000만개의 암호화폐 월렛이 산업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ABN AMRO "암호화폐, 유효한 투자 아니다"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네덜란드 ABN AMRO 은행이 "암호화폐 투자는 효율적인 투자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며 "민간은행 또한 이를 건의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해당 은행은 "그 이유는 암호화폐의 불투명성, 규제의 부재 및 하이 리스크때문이다"고 덧붙였다. 또한 은행은 "관련 법규 및 규제가 자리를 잡는다면 암호화폐는 향후 하나의 효율적인 투자 방식으로 발전할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내다봤다.


WPR, 에스토니아 에너지 데이터 블록체인에 기록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BTC매니저(BTCmanager)에 따르면, 블록체인 기반 친환경 에너지 거래 플랫폼 위파워(WPR, 시가총액 208위)가 에스토니아 에너지 운송 시스템 제공업체 Elering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파트너십을 통해 양측은 에스토니아의 국가 에너지 그리드 데이터를 토큰화, 에너지 소비와 생산 데이터를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기록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WPR은 36.34% 상승한 0.0414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71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