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8 11:00:01
기사수정



블룸버그통신은 블록체인 기술기업 비트퓨리(Bitfury)가 IPO(Initial Public Offering)를 고려 중이며, 유럽의 암호화폐 업계에서 최초로 공개적으로 상장 될 수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관계자는 비트퓨리가 부채 조달이나 소수 지분 매각 등 다양한 옵션을 검토하고 있다고 블룸버그통신에 전했습니다. 비트퓨리가 향후 2년 내에 공개될 경우, 그 가치는 30억 달러에서 50억 달러에 이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숫자는 시장과 업계의 건전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블룸버그통신은 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비트퓨리는 내년 런던, 암스테르담, 홍콩에서 잠재적인 IPO를 앞두고 세계 투자은행과 접촉했다고 합니다.

비트퓨리는 2011년에 설립되었으며, 비트코인(BTC) 블록체인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BTC 채굴을 위한 인프라를 제공하는 중국 최대의 비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Flare라고 불리는 라이트닝 네트워크에서 라우팅하기 위한 보다 효율적인 알고리즘을 개발했으며, 적은 비용으로 더 빠른 거래를 위한 안전한 오프 체인 채널로 작동합니다.

지난 달 비트퓨리는 애플리케이션별 통합회로(ASIC)칩인 비트퓨리 클라크에 기반을 둔 차세대 BTC 채굴 하드웨어를 출시했습니다. 이 칩은 비트퓨리의 다른 BTC 채굴 하드웨어에 통합될 뿐만 아니라 개별적으로 판매됩니다.

비트퓨리는 3월 정부의 승인을 받은 캐나다, 아이슬란드, 조지아, 노르웨이의 채굴센터에서 새로운 ASIC를 구현할 계획입니다.

7월, 토론토에 본사를 둔 BTC 채굴회사인 Hut 8은 수용력으로 세계 최대의 “공개 상장” 기업이 되었다고 주장하며 캐나다 내 두 번째 채굴업 시설의 건설을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회사가 채굴용 하드웨어 및 기타 필수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준 비트퓨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시작되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63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