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5 09:30:01
기사수정



리플과 XRP는 이번 주에 발표된 여러 가지 발표와 함께 확장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최근의 모든 발전들에 대한 요약입니다.

 

리플, 리플넷에 두 회사를 추가

머니매치는 두 회사가 리플넷에 합류했으며 리플의 블록체인 기반 결제 솔루션 XVIA를 사용하여 말레이시아에서 스페인으로 자금을 이전했다고 포커스 말레이시아가 보도했습니다.

송금 회사는 말레이시아의 기업들이 금융 산업의 최신 기술을 활용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영국에 본사를 둔 MoneyNetInt는 리플넷에 대한 분산형 지급을 통합하고 완전히 구현했다고 말합니다. 외환 거래 및 환전 회사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외환 거래와 거래를 처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4개의 새로운 플랫폼에서 XRP 출시

캐나다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 거래소 Bitvo에는 XRP가 상장되어 캐나다 달러(Canadian Dollars)와 직접 쌍을 이루고 있습니다.

XRP는 현재 비트코인 및 USDT와 결합된 수수료 제로로 제공되는 암호화폐 거래소 Cobinhood에 상장되었습니다.

Nexo는 XRP를 담보로 사용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암호화폐 대출 기관”이라고 말합니다.

XRP-backed loans are now available on the Nexo platform, making us the first and only crypto lender to onboard as collateral.
Get instant access to cash while keeping the upside potential of your XRP!

Omni는 XRP를 임대 플랫폼에 추가하여 사람들에게 암호화폐에 대한 대가로 그들의 상품을 빌릴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61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