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4 09:00:01
기사수정



미국 정부는 암호화폐와 금융 기술을 규제 생태계에 천천히 통합하여 합법성과 공간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오늘 혁신과 금융 기술을 위한 전략적 핀허브(FinHub)를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디지털 자산 및 혁신 담당 수석 고문 및 SEC 재무 부서 책임자인 핀허브는 SEC 관련 문제와 블록체인, 암호화폐, 자동화된 투자 조언, 디지털 시장금융, 인공지능(AI) 등 분산형 원장 기술을 다루는 계획에 대해 대중을 연결하고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또한 SEC는 핀허브가 다음 주요 분야에 대한 지원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업계 및 대중이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 개발에 대해 SEC 직원과 직접 대화 할 수있는 포털을 제공합니다.

· 핀허브에서 핀테크와 관련된 SEC의 활동 및 계획에 관한 정보를 공개합니다.

· 2019년 계획된 분산형 원장 기술과 디지털 자산을 중심으로 한 핀테크 포럼을 비롯한 출판물과 행사를 통해 대중과 교류합니다.

· SEC 직원이 기관 내에서 정보 및 핀테크 관련 지식을 습득하고 보급하기위한 플랫폼 및 정보 센터 역할을 수행합니다.

· 금융, 규제 및 감독 시스템에서 신흥 기술에 관한 다른 국내 및 국제 규제 당국과의 연락 역할을 수행합니다.

핀허브는 ICO를 위한 세 가지 “R”(위험, 보상 및 책임)에 초점을 맞춰 핀테크 기업가, 스타트업 및 ICO 제공 업체를 위한 자원 역할도 합니다.

SEC의 제이 클레이튼은 계획을 상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SEC는 투자자 및 시장 참여자들과 함께 자본 형성, 시장 구조 및 금융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개발하고 투자자 보호를 강화하고 절대로 감소시키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핀허브는 약속을 지키고 있지만 우리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유연하고 즉각적인 규제 대응이 필요한 증권 시장의 혁신을 감시하고 참여하려는 우리의 노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SEC는 그들과는 반대로, 규격에 맞는 핀테크 개발자들과 일하는 것이 개방적이라는 것을 분명히 했습니다.

기관 전반의 SEC 직원들은 신흥 기술을 이해하고 새로운 문제에 대한 기관의 입장을 전달하며 증권 업계의 유익한 혁신을 촉진하기위한 노력에 종사했습니다. 핀허브를 출시함으로써 기업가, 개발자 및 그 고문이 SEC 직원과 의견을 나누고 의견을 구하고 아이디어를 테스트 할 수있는 명확한 길을 제시하고자합니다.

이 발표는 미국 의원들이 SEC에 암호화폐에 관한 입장을 명확하게 요구 하는 서한을 보낸 지 불과 수주 만에 나온 것입니다.

홍보와 접근은 기술자 육성, 미국에서의 재능 유지 및 디지털 경제를 창출하는 지도자, 미래파 및 혁신가들과의 협력을 위한 SEC의 전략의 일부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61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