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2 08:00:01
기사수정



ICE( Intercontinental Exchange)의 대표이사는 15년 전 에너지 거래와 유사한 방식으로 이 분야에 혁명적인 변화를 가져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암호화폐 ‘혁신’, 2000년대 말 에너지 시장 창출

켈리 뢰플러(Kelly Loeffler) 백트 CEO는 전 코인베이스 부사장인 아담 화이트가 COO로 합류했다는 소식과 함께 지난 10년 동안 ICE의 시장 창출 움직임의 반복에 대해 예측해 얘기했습니다.

다음 달 출시될 백트(Bakkt)는 7월 말 발표 이후 상당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디지털 시장은 2000년대 초의 에너지 시장처럼 분열되어 있습니다. ICE는 에너지 거래에 점점 더 많은 기관을 끌어들이는 선구자였으며, 이것이 오늘날의 유동적 시장을 만들어낸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같은 규모의 암호화폐에 대한 혁명을 곧 보게 될 것입니다.”

백트는 점점 더 광범위한 기관 투자 기반에 대한 인기 없는 활용 및 비재고품 거래 제품을 피하려고 하며, 암호화폐 산업으로부터의 일부 우려를 완화시키는 것은 비트코인과의 물리적 상호작용이 6579.91 -0.21% 그 자체만으로 궁극적으로 프로파일과 성공을 손상시킬 것이라는 수치입니다.

켈리 뢰플러는 월요일 블로그 포스트에서 공개된 기능들을 강조하면서 추가적인 확신을 제공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요점들은 또한 우리 제공의 특징이 아닌 결합, 활용, 재분리에 관한 오해들을 없애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아담 화이트는 근본적인 기술을 눈여겨 본다

코인베이스 자체는 또한 올해 초 코인베이스 프로 플랫폼을 출시하고 앞으로 새로운 암호화폐 솔루션을 통해 기능을 구축할 것을 확인하면서 기관 시장을 유치하기 위한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ICE는 이제 월스트리트의 탄탄한 기업 모건 스탠리, 씨티그룹, 골드만 삭스의 제품들과 경쟁할 것인데, 이 제품들은 모두 거래 분야에서 활동적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담 화이트는 제도적 투자자들의 관심이 현실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적절한 지원을 기다리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현 형태의 공간에 대한 통속적인 이야기를 반복했습니다.

“…그러나 기존 거래 사이트의 인프라 수준은 종종 그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그것이 바로 그들이 옆에서 기다리는 이유입니다” 라고 그가 포천(미국의 격주간 경제 잡지)에게 말했습니다.

“…금융시장은 그들만의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리는 상승세와 하락세를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모든 암호화폐에 대한 일일 거래 건수가 매년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59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