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동산 블록체인 서비스 프로바이더 '아이하우스닷컴', 비트렉스, 업비트에 이어 캐셔레스트 상장 - 부동산 블록체인 서비스 프로바이더 '아이하우스닷컴', 비트렉스, 업비트에…
  • 기사등록 2018-10-23 17:30:01
기사수정





부동산 블록체인 서비스 프로바이더 ‘아이하우스닷컴(i-House.com)’이 발행하는 토큰인 ‘IHT’가 비트렉스, 업비트 상장에 이어 암호화폐 거래소인 캐셔레스트(Cashierest)에 금일(23일) 상장됐다고 밝혔다. 


이번 원화로 입출금이 가능한 캐셔레스트 상장을 통해 아이하우스닷컴은 한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일 전망이다.


캐셔레스트는 지난 3월 오픈한 이래 약 3개월 만에 국내 대형 거래소들을 제치고 거래량 상위 3위로 올라선 바 있다. 


특히, 캐셔레스트는 신한은행과 협력해 1억원 상당의 보이스피싱 사기를 막는 등 보안 및 이용자들의 안전에 중점을 둔 거래소이다.


아이하우스닷컴은 부동산에 중점을 둔 블록체인 기업으로 글로벌 부동산 투자 진입장벽을 완화하고, 부동산 개발사를 위해 새로운 자금조달 방법을 제시하는 선도 기업이다. 


아이하우스닷컴이 제공하는 프로덕트 중 최근 발표한 ATO 2.0은 블록체인 기술의 이점들을 실제 비즈니스에 적용하여 개인 투자자와 부동산 소유주 및 개발사들을 연결해주는 최초의 제품이다.


실제로 일본의 유명 휴양지인 카루이타쿠 지역에서 도쿄올림픽을 겨냥하여 첫 ATO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태국, 필리핀, 미국에서도 해당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하우스닷컴의 리키 응(Ricky Ng) CEO는 ”비트렉스와 업비트에 연이은 상장 후 아이하우스닷컴은 높은 성과를 보이며 한국 업체들과 투자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졌다”며 “이러한 관심 속에서 올 4분기에는 한국 업체들과의 파트너십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 아이하우스닷컴은 유틸리티 토큰 이외에도 블록체인 분야에서 향후 크게 성장할 분야이자 부동산 자산의 유동성 및 분할 소유권을 가능케하는 시큐리티 토큰(증권형 토큰)쪽으로도 현재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부동산 개발자 및 자산 소유주들을 위해 자산의 토큰화 작업부터 백서 작성, 스마트 컨트렉트 시스템 실행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ATO 2.0을 최근 정식 발표한 바 있다.  또한 지난 3일에는 비트렉스(Bittrex)와 업비트(UPbit) 거래소 상장을 발표하였다.


현재 아이하우스닷컴에서 발행하는 토큰인  IHT토큰은 캐셔레스트를 비롯하여 글로벌 주요 거래소인 업비트(UPbit),비트렉스(Bittrex),쿠코인(KuCoin), 게이트아이오(Gate.io), 엘뱅크(Lbank), 힛빗(HitBTC), 코인더블유(CoinW), 에프코인(Fcoin), 코인타이거(CoinTiger), 코인베네(CoinBene) 총 12곳 상장되어 거래 가능하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45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