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7 10:00:06
기사수정

유명 BTC 투자자 "BTC 예측에 실패한 누리엘, 깎아내리는 일 밖에 할 수 없을 것"

유명 비트코인 투자자이자 암호화폐 평론가 '웨일판다(WhalePanda)'가 방금 전 "BTC 가격이 58 달러를 호가하던 시점부터 이를 비난하다가 2만 달러까지 상승하는 걸 목격한 사람은 신뢰를 잃을 수밖에 없다. 그가 할 수 있는 것은 전보다 두 배로 노력하여 이를 깎아내리는 일 밖에 없다. 난 아직 누리엘 루비니가 BTC와 관련한 유효한 주장을 펼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다"고 지적했다.




인도네시아 최초 블록체인 미디어 '블록체인넘버원' 출범

인도네시아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지난 10일(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에서 열린 블록체인 포럼에서 인도네시아 최초 블록체인 미디어 블록체인 넘버원(Blockchain No.1)이 정식 출범했다. 이날 해당 미디어의 CEO 잭 선(Jack Sun)은 "인도네시아의 블록체인 산업은 미국, 중국, 일본, 한국 등의 국가와 비교하면 아직 초기 단계에 머물러있다. 반면, 인도네시아 국민들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이해하고 있으며, 암호화폐 시장에 참여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지난 한시간 트위터 언급량, TOP3에 BTC·ETH·XRP

암호화폐 전문 마켓 데이터 제공 사이트 코인트렌즈(CoinTrendz)에 따르면, 지난 1시간 트위터 언급량 1위 암호화폐는 BTC(1,713회), 2위는 ETH(1,216회), 3위는 XRP(1,001회)로 나타났다. LTC(773회), TRX(669회), NEO(627회), XLM(602회), ADA(574회), OMG(492회), EOS(441회)가 그 뒤를 이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12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