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7 09:00:01
기사수정

코인데스크 "BTC 6,000 달러까지 하락 가능성↑"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 소속 애널리스트가 "BTC가 전날 6,300 달러까지 하락하면서 6,000 달러 선까지 하락할 가능성이 생겼다"고 분석했다. 그는 이와 관련해 "거래량 및 매도 포지션이 증가하고 매수 포지션이 감소함에 따라 지난 24시간 동안 BTC가 6,000 달러 선까지 하락할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만약 UTC 00시 기준 BTC 종가가 6,630 달러를 상회한다면 앞서 제기된 약세 전망은 무효화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中 치후 360 "이더리움 기반 게임 'Dice2win', 형평성 문제 존재"

중국 최대 인터넷 보안 업체 치후 360에 따르면, 최근 이더리움 기반 겜블링 게임 다이스투윈(Dice2win)의 형평성에 문제가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게임의 딜러는 게임 중 선택적으로 게임을 중단할 수 있으며, 이 문제를 악용해 게임의 최종 결과를 조작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최근 해당 게임은 하루 평균 약 1,000 ETH(약 20만 달러 규모)가 베팅되며, 역대 이더리움 기반 게임 디앱(dApp) 중 이더롤(etheroll)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거래량을 기록했다.




美 전 경제자문위원, 블록체인 스타트업 '스프링 랩스' 합류

영국 유력 미디어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트럼프 정부 전 핵심 경제자문위원 게리 콘(Gary Cohn)이 최근 블록체인 스타트업 스프링 랩스(springlabs)에 고문으로 합류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그는 "스프링 랩스는 아날로그(전통) 산업의 디지털화를 이끌 유니크한 기회"라고 말했다. 앞서 경제자문위원 시절 그는 비트코인을 비롯한 암호화폐에 부정적인 견해를 밝힌 바 있지만, 블록체인 기술에 한해 "거대한 새로운 발명품"이라고 지지 입장을 표명한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12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