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8 06:00:02
기사수정

뉴욕증권거래소 대주주인 인터콘티넨 탈거래소는 다음달 암호화폐 거래소 벡트(Bakkt)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출시는 물리적으로 전달 된 비트코인 선물계약의 개시를 포함해 암호화폐 열풍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비록 거래소 벡트가 암호화폐 매니아들 사이에서 매우 기대되는 시도이지만, 새로운 자료에 따르면 월스트리트 투자자들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의 암호화폐 시장 진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컴벌랜드 거래 책임자에 따르면 헤지 펀드는 10만 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닌 구매로 부유한 개인들을 제치고 가장 큰 암호화폐 구매자라고 말했습니다.

블룸버그가 보고한 바에 따르면:


컴벌랜드의 글로벌 무역 책임자 바비 초에 따르면 헤지펀드와 같은 매입자들은 10만 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닌 디지털 코인들을 사들이는 최대 매수자로써 고액권의 개인들을 대체했으며 시카고 소재 DRW 홀딩스 LLC의 암호화폐 거래 단위, 즉 특별 허가없이 살 수 있는 물품 구매를 처리합니다.

“기관 투자자들의 암호화폐에 대한 가장 큰 비판 중 하나는 변동성이었습니다”라고 바비 초는 말했습니다.

지난 4개월에서 6개월 동안 시장은 매우 좁은 범위에서 거래되어 왔으며, 이는 전통적인 금융 기관들이 암호화폐 시장으로 더욱 편하게 띄어 드는 것과 일치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DRW의 3분의 1이 아시아 시간대에 이루어지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거래소 벡트에 경우, 새로운 플랫폼은 마이크로소프트, 보스턴 컨설팅 그룹, 스타벅스와 공동 벤처이며, 원대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주요 암호화폐 교환을 시작하는 것 외에도, 회사들이 비트코인 뮤추얼 펀드, 연금 펀드 등을 제공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포춘이 보도한 대로, 이 회사는 또한 사람들이 비트코인을 쉽게 사용하며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를 잊어버릴만큼의 쉬운 방법을 제공하는 앱을 만들 계획입니다. 비록 거래소 벡트 출시에 대한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11월쯤 출시 될 예정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04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