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7 07:00:02
기사수정

리플이 워싱턴 D.C.에서 로비 단체를 출시시키는 여러 단체를 이끌고 있다고 비즈니스 스탠다드가 금요일 보도했습니다.

미국의 가치 연합 인터넷 보안(SAIV)이라고 불리는 이 단체는 리플, 리플웍스 재단, 디지털 결제 솔루션을 개발하는 회사인, 하드야카, 투자회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참가자는 리플에 대해 링크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일은 리플 스테판 토마스의 이전 CTO에 의해 설립되었고 하드야카는 사용자들이 리플 잔액을 실제 시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선불 카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국회와 정부 기관의 정책 입안자들이 이 새로운 기술을 검토하고 이러한 글로벌 금융 전환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갱신되어야 한다고 말하는 규제 체제와 씨름하는 환경에서 스타트업 기업들은 암호화폐 규제에 영향을 미치기를 희망합니다.”


SAIV는 “공정하고 공평한 가치 인터넷”의 비전, 모든 주요 프로토콜에 대한 표준적이고 일관된 규칙, 관리인 규칙을 명확히 하고 자본 이득, 자선 자산 및 기부금에 대한 공정하고 공정한 IRS 규정을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해 이 연합은 기술과 금융 서비스에 관한 이슈에 초점을 맞추고 Oracle을 고객으로 내세우는 초당적 로비 회사인 클라인/존슨 그룹을 고용했습니다. 클라인/존슨은 상원의원인 존 코닌과 척 슈머의 전 직원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특히, 이 회사는 매달에 2만 5천 달러, 그리고 리플 연계 오픈소스 암호화폐 토큰인 10,000 XRP를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로비스트들에게 토큰으로 돈을 지불하는 것이 어느 정도 유리합니다.”라고 리플의 집행 위원장 크리스 라센이 말했습니다.

그들에게 유리한 점을 주기도 하고 약간의 위험을 줍니다. 그 산업에 대해 맛보는 경험이 그들의 가슴에 와닿기를 바랍니다.

그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이슈들을 위한 로비가 현재 쉽지 않지만, “D.C.에서 이 주제에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폴리사인 대표인 잭 맥도날드는 성명서에서 디지털 자산은 “산업에서 제도적 기반 시설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교육과 이해를 달성할 때 완전한 잠재력과 수용력을 충분히 발휘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SAIV는 “이러한 목표를 실현하도록 우리를 도울 수 있는” 미국 정책 입안자 및 정부 기관과 협력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클라인/존슨의 공동 설립자인 아이지 클라인은 새로운 연합은 증권 거래 위원회, 국세청 및 기타 비밀리에 관련된 기관뿐만 아니라 의회를 로비할 계획이라고 비즈니스 스탠다드에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회사가 연방 로비 양식에 대한 지불을 공개할 때 XRP 가격을 달러로 전환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04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