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6 05:00:01
기사수정

블록체인 계에서 잘 알려진 리플은 사회적 영향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인 ‘Ripple for Good’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으며, 기부금은 이미 진행중인 여러 프로젝트에 1 억 5000 만 달러를 기부했다고 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핀테크 회사는 오늘 한 발표에서 사회공헌 프로그램은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자금을 포함하는 교육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Ripple for Good는 의료 지원, 교육, 의료, 의료 등 여러 가지 사회적 원인에 걸쳐 55개국의 70개 프로젝트에 이미 참여한 비영리 단체인 RippleWorks와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리플은 자금 지원이 교육, 특히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 분야에서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리플은 “특히 Ripple for Good은 확장 가능한 사회적 영향의 잠재력을 지닌 애플리케이션 및 실제 사용 사례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리플 공동 창업자 겸 CEO인 크리스 라센 (Chris Lars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우리는 독선적인 혼란을 멈추고 현실 세계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블록체인 운동에 초점을 맞추면 전 세계 20억 명이 넘는 언더뱅크(은행을 사용하지 못 한 사람들)들이 완전한 경제 시민이 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93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