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9 08:00:01
기사수정




BTC 채굴난이도 7.15T...1.90% 상향 조정

BTC 네트워크 관련 데이터 제공 사이트 BTC닷컴에 따르면, 21일 BTC의 채굴난이도가 1.90% 오른 7.15T로 상향 조정된 것으로 나타났다.


美 캘리포니아 주 선관위, 암호화폐 정치자금 모금 금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신문 새크라멘토비(Sacramento Bee)에 따르면,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선거관리위원회가 암호화폐를 통한 정치자금 모금을 금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모금된 암호화폐의 출처를 추적하기 어렵고 투명성을 증명하기 힘들다는 게 현지 선관위 측의 설명이다. 앞서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 당국도 암호화폐를 통한 정치자금 모금을 금지한 바 있다. 반면, 콜로라도 주와 몬타나 주에서는 일정 금액 이하의 정치자금은 암호화폐를 통한 모금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써니 킹 "제미니 달러, 과대평가된 부분 존재"

PoS 합의 알고리즘을 고안한 개발자로 알려진 써니 킹(Sunny king)이 전날(20일) 암호화폐 업계 유명인사 초청 인터뷰 코너인 왕펑스원(王峰十问)에 출연해 "제미니 달러(GUSD)의 영향력은 지나치게 고평가됐다"고 말했다. 또 그는 "미국 역사 중 모든 은행이 각자의 지폐를 발행할 수 있었던 시기가 있었지만 이들은 큰 영향력을 가질 수 없었다"며 "현재의 암호화폐 역시 단지 디지털화된 형태를 띄고 있을 뿐 그때와 크게 다르지 않다"고 진단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주목할만한 점은 미국 정부가 최근 암호화폐 발행 및 교환 행위를 허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는 향후 암호화폐 시장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74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