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7 12:44:22
기사수정

블록체인 기술 솔루션 SCRY, Global Payment Summit에서 Florin Awards 수상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된 2018 Global Payment Summit에서 SCRY.INFO가 최종 결선후보 3개 업체에 선정되었고 Florin Awards 수상자로 지명되었다고 행사 조직위가 발표했다. 


2010년 제정된 Florin Asia Innovation Awards는 글로벌 금융업계에 걸쳐 확고한 명성을 확보하고 있다. 텐센트 핏(Tencent FiT)과 ACI, 네덜란드 결제협회(Dutch Payment Association), 호주 결제네트워크(Australian Payment Network), SWIFT, 앤트 파이낸셜(Ant Financial), 기타 저명한 금융기관들이 올해 서밋 행사에 참여했으며, 글로벌 결제시스템의 스마트화에 더욱 속도를 내고 실시간 결제시스템의 혁신 프로티어를 확장해나가는 방식에 대해 소중한 아이디어들을 공유했다. 


SCRY.INFO는 자체 솔루션인 Cashbox를 서밋에서 선보였으며 블록체인 기술에 기반한 상품 활용방식을 통해 글로벌 실시간 경제의 결제효율성 개선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SCRY 측 관계자들은 행사 현장에서 여러 금융기관의 수장들과 만나 현재 결제서비스 분야의 고충이나 블록체인 기술의 특징 등 여러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를 통해 많은 것을 서로 공유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특히 분산화가 늑징인 포괄적 금융시스템이 미래 주요 트렌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며 SCRY의 블록체인 왈릿 솔루션이 광범위한 상황에서 사용되며 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이라는 점이 인정되었다. SCRY는 Florin Awards 수상자 중에서도 유독 두드러졌는데 SCRY의 대규모 블록체인 커뮤니티로부터 절대적 지지를 받았기 때문이다. 블록체인 기술이 한층 더 발전하게 되면서 Cashbox 솔루션의 이용 저변이 넓어지고 더 많은 이들이 혜택을 보게 될 것이다. 




SCRY 관계자로 참석한 Rye는 이번 어워즈의 수락 연설에서 SCRY 팀의 훌륭한 컨설턴트 역할을 한 Li Guoguan 교수에게 특히 감사를 표했으며 서밋 심사위원단이 관련 프로젝트를 인정해 준 점에 대해서도 사의를 표했다. 블록체인 기술은 금융 및 결제서비스 분야에 커다란 혜택을 줄 수 있는 이점을 갖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과 실시간 결제의 통합으로 나아가는 과정 속에서 SCRY는 선봉장 역할을 맡아 왔으며 Cashbox 가 이를 가장 잘 보여주는 징표가 되었다. 앞으로 더욱 놀라운 수준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을 경주해 나갈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63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