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28 13:40:22
기사수정



유니콘엑스 거래소, 유니콘 스테이킹 오는 9월 2일부터 서비스 개시


유니콘엑스 거래소는 유니콘 스테이킹 서비스를 오는 9월 2일부터 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유니콘엑스 거래소는 "유니콘엑스 일반사용자들은 2020년 9월 2일부터 유니콘엑스에서 유니콘 스테이킹 신청을 시작할 수 있다"며 "유니콘 스테이킹 신청방법은 9월 2일 유니콘 스테이킹 신청 시작 전에 공지될 예정이다"고 공지를 통해 밝혔다.


이어 "레이븐랜드 DTS 에서는 곧 출시될 “신규 DTO 기관 오퍼링 프로세스”에서 기관 오퍼링 물량의 일부 를 유니콘엑스에 배정하기로 최종 결정하였다"며 "유니콘엑스에서는 이 결정을 바탕으로 유니콘 스테이킹 신청에 참여한 유니콘엑스 일반 사용자들로 하여금 유니콘엑스를 통하여 DTO 참여 기관들과 동일한 조건으로 신규 DTO 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다음과 같은 정책을 시행한다"고 덧붙였다.


유니콘엑스 거래소는 유니콘 스테이킹은 유니콘엑스 일반 사용자가 유니콘 스테이킹 보상을 얻기 위해서 유니콘엑스 본인 계정의 UP 코인을 유니콘엑스에 일정 기간 잠금(스테이킹) 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니콘스테이킹에 1개월이상 참여한후 레이븐랜드 신규 DTO시점까지 유니콘스테이킹을 유지한 일반 사용자들은 유니콘엑스를 통하여 레이븐랜드 신규 DTO 기관 오퍼링에 참여 신청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래는 유니콘엑스 거래소 공지사항임


https://unicornx.zendesk.com/hc/ko/articles/900002049326-%EC%9C%A0%EB%8B%88%EC%BD%98-%EC%8A%A4%ED%85%8C%EC%9D%B4%ED%82%B9-%EC%A0%95%EC%B1%85-%EA%B3%B5%EC%A7%80


UNICORNX 에서 유니콘엑스 일반 사용자들을 위한 유니콘 스테이킹 정책을 공지합니다. * 유니콘 스테이킹 : 유니콘엑스 일반 사용자가 유니콘 스테이킹 보상을 얻기 위해서 유니콘엑스 본인 계정의 UP 코인을 유니콘엑스에 일정 기간 잠금(스테이킹)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니콘엑스 일반사용자들은 2020년 9월 2일부터 유니콘엑스에서 유니콘 스테이킹 신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유니콘 스테이킹 신청방법은 9월 2일 유니콘 스테이킹 신청 시작 전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2) 레이븐랜드 DTS 에서는 곧 출시될 “신규 DTO 기관 오퍼링 프로세스”에서 기관 오퍼링 물량의 일부 를 유니콘엑스에 배정하기로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3) 유니콘엑스에서는 이 결정을 바탕으로 유니콘 스테이킹 신청에 참여한 유니콘엑스 일반 사용자들로 하여금 유니콘엑스를 통하여 DTO 참여 기관들과 동일한 조건으로 신규 DTO 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다음과 같은 정책을 시행합니다.


4) 유니콘스테이킹에 1개월이상참여한후 신규DTO시점까지 유니콘스테이킹을 유지한 일반 사용자들은 유니콘엑스를 통하여 신규 DTO 기관 오퍼링에 참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5) 유니콘엑스는 참여 신청자를 대상으로 대상자를 확정하여 대상자의 유니콘 스테이킹한 물량 한도 내에서 신규 DTO 에 참여할 수 있는 수량을 할당할 예정입니다.


6) 유니콘스테이킹에단순참여하는것이신규DTO참여확정을의미하는것은아니며,유니콘스테 이킹에 1개월 이상 참여한 후 신규 DTO 시점까지 스테이킹을 유지한 일반 사용자들이 유니콘엑스 를 통하여 신규 DTO 기관 오퍼링에 참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7) 유니콘 스테이킹에 참여하는 모든 일반 사용자들은 스테킹한 UP 코인 갯수에 대한 연 7% 이자 비율 의 UP 코인 갯수와 동일한 가치의 브레이브스테이블(Bravestable : BSB) 코인을 스테이킹 이자로 지급 받습니다. 스테이킹한 이자는 매 월 정해진 날짜에 지급됩니다.


8) 예를 들어 100 만개 UP 코인을 3개월 스테이킹 할 경우 3 개월 동안의 연 7프로 이자 비율을 적용한 1만 7500개의 UP 코인과 동일한 가치에 해당하는 수량의 BSB 코인을 스테이킹 이자로 매 월 정해 진 날짜에 3개월 동안 지급 받게 됩니다.


9) 해당 BSB 코인은 신규 DTO 참여시에 UP 코인과 함께 오퍼링에 사용할 수 있으며, 본인의 오퍼링 하는 UP 코인 수량 전체의 7% 가치를 넘지 않는 범위 내에서 BSB 코인을 시장에서 매입하거나 스테이킹으로 받은 이자에서 오퍼링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이와 같은 DTO 참여 조건은 유니콘 스테이킹에 참여한 사용자들에게만 적용됩니다.


11) 예를 들어, 유니콘엑스 일반 사용자가 100 만 UP 코인을 유니콘 스테이킹을 하였을 때에, 스테이킹 한 100만 UP 코인 중에서 80만 UP 코인으로 DTO 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면, 80만 UP 코인의 7% 인 5만 6천개의 UP 코인의 가치에 해당하는 범위 안에서


12) 이러한 조건은 유니콘 스테이킹에 참여한 일반 사용자에게만 적용되며, 유니콘 스테이킹에 참여 없이 BSB 코인을 단순 매입한 사용자들은 유니콘엑스를 통한 DTO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3) BSB 코인은 유니콘 스테이킹 코인으로서 자산토큰화 생태계의 확장을 지원할 것입니다. BSB 코인 의 가격은 시장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




ⓒ 4차산업혁명의 중심기술 블록체인밸리(Blockchain Valley), 블록타임스TV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64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