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17 16:00:00
기사수정



람다256, 퀀트스템프와 세일즈 파트너십…. 해외 고객사 확보에 나서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루니버스의 운영사인 '람다(Lambda)256'(대표 박재현)은 오늘 미국 블록체인 보안 및 솔루션 전문 기업인 퀀트스템프(Quantstamp)와 세일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하여 해외 블록체인 고객 확보에 나선다 밝혔다.


람다256과 퀀트스템프는 이번 세일즈 파트너십을 통하여 양사의 서비스를 글로벌 시장에 소개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고객풀을 창출하고 양사의 전문 영역을 활용하여 시장에 더욱 다양한 블록체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람다256 박재현 대표는 "탄탄한 글로벌 레퍼런스를 가지고 있는 퀀트스템프와 파트너십을 체결할 수 있어서 기쁘다. 람다256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블록체인 시장에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람다256의 목표 중 하나인 글로벌 진출에 새로운 동력을 얻게 되었으며, 이 외에도 양사간 협업을 통해 다양한 글로벌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퀀트스템프의 CEO Richard Ma는 "선도적인 블록체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람다256과 함께 할 수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블록체인 기술 자체는 안전성을 보장하나 블록체인에 구축된 애플리케이션은 위험에 노출 될 수 있다. 앞으로 양사간 협업을 통해 더욱 안전성 높은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할 것” 이라 밝혔다.



ⓒ 4차산업혁명의 중심기술 블록체인밸리(Blockchain Valley), 블록타임스TV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60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