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08 17:25:52
기사수정




유럽 암호화폐 교환소 스위처(switchere) 한국 정식 서비스 오픈 프로모션 진행


유럽에서 정식 라이센스를 받은 암호화폐 거래소 스위처(switchere.com)가 오는 7월 9일 한국서비스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위처(switchere)는 신용카드, 체크카드로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등 메이저 코인을 빠르고 쉽게 구매할 수 있고,실시간으로 코인 간 교환 또는 판매할 수 있는 암호화폐 서비스 플랫폼으로, 유럽 경제지역(EEA)의 엄격한 개인 정보 보호 정책과, 안전한 데이터 보관을 위해 기술적 조치를 구현하는 유럽 서비스 특유의 신뢰성을 강점으로 갖고 있다.


스위처(switchere)는 이번 한국 시장 공식 진출을 위해 한국인 대상으로 전용 CS팀을 구축하였으며,카카오톡 채널과 공식 블로그, 공식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로 한국인들과 소통을 준비하였다.또한 한국내 빠른 KYC 인증 처리를 위해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을 통한 인증 솔루션도 별도로 구비하였다고 밝혔다.


스위처(switchere)는 이번 한국서비스 오픈과 함께 KYC 인증회원과 구매 회원에게 스타벅스 쿠폰, 치킨 쿠폰을 지급하며,친구 초대 인원 별로 최대 1ETH에 상응하는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스위처닷컴 홈페이지 또는 스위처 공식 블로그(blog.naver.com/switche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위처는 신용, 체크, 선불 카드(VISA, MasterCard, Maestro)와 NETELLER(EUR 및 USD 금융화폐)를 통해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의 최대 1% 캐시백, 자체 레퍼럴 프로그램 등을 보유하고 있는 유럽 에스토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거래소로 전세계 50여만 회원과 하루 평균 플랫폼 이용자 1만명을 기록하고 있다.


스위처 코리아 annon 대표는 "프로모션을 통해 스위처의 신용카드 암호화폐 구매 서비스를 알리는것 뿐 아니라, 유럽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고객에 대한 지원으로 스위처 사이트 이용의 즐거움도 함께 맛볼 수 있게 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55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