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01 23:53:37
기사수정




OKEx, Skew, 10 개의 새로운 거래 데이터 차트로 파트너십 2 단계 공개


세계 최고의 암호 화폐 스팟 및 파생 상품 거래소 인 OKEx (www.okex.com)와 암호화 시장 파생 데이터의 가장 신뢰할 수있는 소스 중 하나 인 스큐가 두 번째 단계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그들의 파트너십. 5 월에 OKEx는 자사의  형태로 선물 및 옵션 시장의 광범위한 데이터를 공유 하는  가되었습니다 . 이 공동 작업의 두 번째 버전에서는 왜곡 된 사용자가 분석에 사용할 수있는 훨씬 더 심층적 인 지표가 포함 된 10 개의 새로운 고급 차트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OKEx와 스큐 간의 이러한 추가 협력이 포함하는 새로운 기능 중에는 BTC 선물 집계 공개이자, BTC 영구 스왑 가격 대 스팟, BTC 옵션 거래량 및 미결제 (아래 그림), Strike and BTC의 옵션이 있습니다. 만료 별 BTC 옵션 OI (아래 그림 참조). 






OKEx는 거래자에게 가장 포괄적 인 암호화 파생 상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이러한 다양성은 특히 전통적인 시장에서 가격 전략을보다 유연하고 미러링 거래를 유지할 수있는 기관 및 전문 거래자에게 호소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OKEx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초보자뿐만 아니라 더 많은 소매 고객이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세계 최대의 크립토 통화 파생 상품 거래소는 아카데미를 통해 크립토 통화 및 거래 교육에 지속적인 자원을 투자합니다. 스큐와의 파트너십이 두 번째 단계에 들어서면서 OKEx는 현재 스큐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차트 중 일부를 강조하고 설명하기 위한  를 준비했습니다 . 


OKEX의 재무 시장 담당 이사 인 Lennix Lai는 파트너십과 가이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Skew를 통해이 두 번째 단계를 통해 사용자에게 더 큰 투명성을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트레이더가 때때로 복잡한 차트를 해석하는 방법과 정보를 사용하여 더 나은 거래를 수행하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이 가이드는 Skew의 새로운 OKEx 차트 중 일부를 읽고 해석하는 방법을 처음에는 다루기 어렵고 일반적으로 고급 사용자에게 남겨지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이 가이드 외에도 OKEx의 Lai와 Quentin Issele (금융 시장 부사장) 및 Skew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 인 Emmanuel Goh는 7 월 1 일 오전 3시 30 분 (UTC)에 OKEX X Skew 라는 난로 대화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암호화 파생 상태 . 이것은 거래에 중점을 둔 암호화 파생 상품 거래소의 최고 경영자와 데이터 애그리 게이터 사이에 매우 유익한 토론이 될 것입니다. 


이 세션은 45 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비뚤어 짐에 대한 OKEx 대시 보드, 새로운 고급 차트 및 기능, 전체 시장 동향, 옵션 시장에 대한 전망 및 선물 동향의 기초 / 공정 가치 및 잠재적 거래 전략에 대한 적용을 다룹니다.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54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