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21 17:16:17
기사수정



BITYARD 호주 금융서비스 라이선스 취득

 

최근 BITYARD는 호주 금융당국 AUSTRAC Australian Transaction Reports and Analysis Centre에서 금융서비스 라이선스를 취득했다. 이는 비트야드의 합법적인 안전한 글로벌 디지털자산서비스 플랫폼발전 목표로서 중요한 진전이다. 비트야드는 선도적인 글로벌 디지털자산플랫폼으로서 호주 전경에서 합법적으로 디지털자산 환전, 거래, 지갑, 송금 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호주는 디지털자산 서비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엄격하게 감독한 국가이다. 201911월 호주 거래소 Independent Reserve 의 리포트에 따르면 앞으로 5년 내 호주 전국에서 40세 이하 국민들이 50%이상 디지털자산을 보유할 것이며 전체 국민 중의 17% 상당한 사람들이 디지털자산을 보유할 것 이다.

 

 

AUSTRAC는 호주 정부차원에서 금융감독기능을 발휘하는 최고 기관이며 전국의 자금세탁, 반테러 금융행위 등을 감독관리하는 역할을 한다. 비트야드는  AUSTRAC에서 서비스 라이선스를 받닸다는 것은 아태지역 및 전세계 각국 정부 감독하에서 합법경영을 준수한다는 것을 인증하는 중요한 증명이다. 니콜로스Nicole Rose가 이끄는 AUSTRAC기관과 협력해 비트야드는 합법적인 경영방식으로 더욱 강화된 안전성, 편리성, 신속성을 갖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다.

 

비트야드는 호주 AUSTRAC 서비스라이선스를 취득 뿐만 아니라 20191114일에 미국의 FINCEN라이선스,  20191111일에 싱가포르 ACRA 인증, 2020217일에 에스토니아(Estonia) MTR라이선스도 받았다. 비트야드는 글로벌 합법화 경영 메커니즘 구성을 통해 모든 이용자의 자산을 보호한다. 비트야드는 여러개 국가 금융당국의 인허가 취득 사실을 기반으로 글로벌 디지털자산 서비스 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발휘할 것이다.

 

비트야드 핵심관계자에 따르면 합법화, 안전성, 효율성은 비트야드거래소의 경영방침이며 전세계 정부 금융감독당국과 협력해 합볍경영을 실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경영전략이다. 비트야드는 짧은 시간내 미국, 에스토니아, 호주에서 라이선스를 취득하며  글로벌 일류 거래서로 성장했다. 이는 비트야드 경영진들이 일관적으로 최고표준의 합법경영을 시행하는 단기성과이며 장기적인 발전목표이다. 현재 수많은 거래소들이 생겼다가 없어지기를 반복하는 상황에서 합법적인 경영환경이 이용자들의 신뢰를 얻고 이용자의 이익을 보장할 수 있다. 비트야드는 합법경영을 통해 브랜드효과를 부각하고 사업확장, 생태구성에 유리하다고 생각한다. 비트야드는 더욱 광범한 발전전략을 수립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한다.


위 콘텐츠는 보도자료입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47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