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23 00:00:01
기사수정




알고랜드, 약 600억 원 규모의 생태계 보조 프로그램 출시 


-약 5천만 달러 규모의 ALGO를 통해 생태계 기여자 보상


튜링상 수상자이자 영지식 증명의 권위자인 실비오 미칼리 교수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알고랜드가 총 2.5억 ALGO(약 5천만 달러) 규모의 생태계 보조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알고랜드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한 생태계 보조 프로그램은 알고랜드 생태계가 능동적이고 광범위한 블록체인 커뮤니티로 발전하기 위한 혁신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생태계 보조 프로그램은 크게 리서치, 개발 툴(Tool) 및 인프라 구축, 디앱(dApp) 및 활용 사례, 교육 및 커뮤니티 활동 등 4가지 분야로 나뉘며, 분산 금융(DeFi), 결제, 소셜 미디어, 공급망, 저작권, 자산 토큰화 등 다양한 활용 사례 구축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생태계 보조 프로그램 참여 희망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신청서 제출 일주일 내로 재단을 통해 보다 상세한 소개서를 제공받게 된다. 이후 재단은 해당 소개서를 바탕으로 8주 동안 프로젝트의 목표와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 등을 바탕으로 평가를 진행할 계획이다. 


알고랜드 재단의 운영 본부장 팡팡 첸(Fangfang Chen)은 “알고랜드 생태계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출시하여 2.5억 ALGO를 커뮤니티에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활용 사례를 구축하고, 알고랜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47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