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13 13:38:39
기사수정



디지털 계약 거래 플랫폼 비트야드, 공식 출시 기념 등록 이벤트 진행


<싱가포르> 세계적인 디지털 계약 거래 플랫폼 비트야드(Bityard)가 공식 출시됐다. 비트야드는 미국 헤지펀드로부터 1000만달러에 달하는 전략 투자를 받고 업계에 복잡한 계약 및 단순 거래의 선례를 남겼다. 비트야드의 목표는 미래지향적인 기술 연구 및 개발, 해외 시장 진출, 브랜드의 생태학적 확립이다.


 


비트야드는 2019년 11월 설립됐으며 본사는 싱가포르에 있다. 세계 선도적인 디지털 화폐 계약 거래 플랫폼인 비트야드는 아메리칸 머니 서비스 비즈니스(American Money Services Businesses), 싱가포르 회계기업규제당국(Singaporean Accounting and Corporate Regulatory Authority), 유럽연합 에스토니아 MTR의 규제를 받는다. 비트야드는 동남아시아에서 현지 디지털 자산 시장의 수요, 특히 정부 주도 블록체인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비트야드는 안전하고 간결하며 빠른 디지털 계약 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태국 복싱 챔피언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챔피언은 태국과 전 세계에서 지속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세상이 혼란스러워질수록 암호화폐 시장의 변동도 심해진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시장이 세 번째로 반 토막 나는 '블랙스완' 이벤트가 발생해 모든 암호화폐 가격이 반으로 줄어들었다가 저점에서 60% 이상 회복할 것으로 예상된다. 계약 구매는 올해 거래소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주요 상품이 될 것이다. 비트야드의 설립자는 신규 진입자로서 경쟁이 극심한 계약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확보하려면 혁신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숨은 잠재력을 안고 있는 공동체: '간편 거래'를 갈망하는 사람들


 


많은 연구 끝에 성숙한 디지털 화폐 시장에서는 높은 잠재력을 가진 소비자 그룹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런 소비자 그룹은 모두 계약 거래의 개념에 동의하며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그 혜택을 극대화하고자 하지만, 계약 거래에 대해서는 복잡하게 느낀다. 이들은 현금화를 피하기 위해 그런 거래에 참여하기를 꺼린다. 이렇듯 단순한 계약 거래 및 기타 파생상품 거래를 갈망하는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잠재적 사용자 다수 앞에 비트야드가 새롭게 모습을 드러냈다.


 


◇제품 콘셉트: 복잡한 계약, 단순한 거래


 

비트야드는 항상 '복잡한 계약, 단순한 거래'라는 제품 콘셉트를 고수하며 고객에게 최고로 단순한 운용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비트야드의 제품 관리자를 인터뷰한 기자들은 이 팀이 사용자들을 빠르게 초기 안착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음을 알게 됐다.


 


-간단한 계좌 개설 방법: 이메일이나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하면 30초 안에 비트야드 사용자가 될 수 있다.


-간소화된 금액 충전: 현재 비트야드는 6개의 주요 디지털 화폐로 계좌 잔액을 충전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중국 위안화와 베트남 동도 지원되며 향후 더 많은 FIAT가 추가될 계획이다. 대리인을 통해 상급자와 하급자 사이의 펀드 이전을 지원하는 시스템도 있다.


-단순한 거래: 복잡한 거래 인터페이스 기능을 단순화한다. 사용자는 5USDT라는 소액부터 거래할 수 있다.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위해 비트야드의 공동 브랜드 홍보대사가 '일일 채굴' 활동의 개시를 발표했다. 오늘부터 각 사용자는 등록 후 최대 258USDT까지 무료 비트코인, 이더리움, EOS, 트론 및 기타 주요 디지털 화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비트야드의 첫 플랫폼 화폐인 BYD도 받을 수 있다. 이 화폐는 거래소에 등록된 이후 그 힘이 막강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비트야드 개요 


비트야드는 세계 선도적인 암호화폐 계약 거래소다. 본사는 싱가포르에 있다. 우리는 안전하고 쉽고 빠른 암호화폐 자산 거래 서비스를 150개 이상 국가에서 제공한다. 비트야드는 '복잡한 계약, 단순한 거래'라는 제품 콘셉트를 고수하며 최고로 단순화된 거래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하고자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47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