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01 01:42:07
기사수정




오아시스 거래소에 프라이빗 마켓에 3번째로 상장된 크립토워리어즈


오아시스 거래소에 프라이빗 마켓에 3번째로 상장된 크립토워리어즈(CZ)는 상장했다.


오아시스 거래소는 가디언 홀딩스에서 운영하는 암호자산 거래소로 프로젝트 정책에 맞춰 서비스를 연동하거나 거래 정책을 설정해 현시세 매도가만을 제공하는 마켓인 프라이빗 마켓을 운영한다.


크립토워리어즈는 오아시스 시티(OSC)와 스탠딩 코인 이후 3번째 주자로 프라이빗 마켓에 상장했다.


비트코인이 하락세를 보이는 가운데에서도 오아시스 프라이빗 마켓이 보여준 성과와 CZ코인이 상장 후 644% 상승한 모습을 보여줘, CZ 코인의 투자자들은 커뮤니티에서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에 대한 기대감을 품고 있다.


크립토 워리어즈와 오아시스 거래소는 28일부터 마켓 운영 정책을 수정해 보다 자산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정책을 채택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존 정책인 12시부터 1시 사이에 현재가에 매도 물량을 초기화하고 1시부터 다시 매도를 진행하는데, 해당 물량을 1틱 단위로 하던 것을 3틱 단위로 변경해 2단계의 호가 상승이 일어나 프라이빗 마켓에 상장된 기간 동안 가치 상승을 더 가속화시킬 전략을 채택했다고 볼 수 있다.


또한, 크립토 워리어즈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CZ코인의 유통량으 5천만개에서 2천 500백만 개로 소각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고, 프라이빗 마켓의 인큐베이팅 기간도 2주 이상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기반 3D RPG 게임 크립토 워리어즈(Crypto Warriorz)는 3D RPG 게임에 블록체인의 마이닝 개념을 도입한 블록체인 게임 프로젝트다.


글로벌 메인넷 프로젝트인 네오(NEO)와 인도의 이더리움이라 불리는 매틱 네트워크(Matic Network)가 파트너사로서 기술 개발 및 시장 진출에 협력중이며, 한국에서는 글로스퍼(Glosper)에서 개발한 하이콘(Hycon)가 협력 관계에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40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