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3 21:49:51
기사수정




블록체인 최초 3D RPG & 마이닝 게임 '크립토워리어즈', 네오재단, 매틱 네트워크 투자 받으며 상장 기대


지난 11월 6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화제의 중심에 있는 ‘크립토워리어즈’는 블록체인 세계 최초 3D RPG와 마이닝 시스템이 결합된 게임으로 현재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전 대부분의 블록체인 게임들이 방치형, 카드게임으로 이루어져 있던 것에 반해 '크립토워리어즈'는 직접 조작하는 RPG 형식으로 이루어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채굴 게임들은 저조한 그래픽과 낮은 게임성인 반면, 3D RPG 부분과 채굴부분을 결합하여 내 캐릭터가 던전을 돌며 사냥을 하고 채굴하는 모습을 직접 눈으로 보며 즐길 수 있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현재 길드광산, 길드룸, 2대2 팀 채굴 대전으로 이루어진 멀티플레이를 제공하고 있는 크립토워리어즈는 다양한 컨텐츠의 길드 광산을 운영, 2대2 팀 채굴 대전 시스템을 도입하여 친구들과 함께 채굴을 할 수 있는 경쟁구도를 구성하고 있으며, 광고주는 CZ토큰을 지불하여 홍보 광산을 게임 상에 건설하여 유저들에게 이벤트 제공 및 홍보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이는 다른 프로젝트와 MOU 채결을 용이하도록 돕고 있으며, 외부 새로운 유저 확충가능성까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해외 진출 역시 중국과 인도의 거대 블록체인 프로젝트 기업이 크립토워리어즈와 함께해 게임 산업의 발전방향을 한 번 더 강조해 블록체인 게임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중이다.


내용에 따르면, 크립토워리어즈는 중국의 블록체인 간판 네오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투자 지원을 받아 중국의 마케팅 지원 및 기술개발 공유를 함께하고 있으며, 인도의 블록체인 간판 매틱 네트워크와 업무협약을 통해 이더리움이라고 불리는 매틱 네트워크의 기술을 적용해서 게임 내 아이템 거래 시스템에 사용하고 있다.


이는 게임 내에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유저 간 아이템 매매를 할 시에 매틱 네트워크 블록체인에 트랜젝션이 생성되어 안정성과 보안을 살려 게임 시장에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으며 중국과 인도의 한국 시장을 향한 기대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아직 크립토워리어즈의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CZ토큰은 상장 전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기술 개발과 글로벌 진출을 통해 대형 재단들과 업무협약 발표를 하며 벌써부터 유저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크립토워리어즈 및 CZ토큰은 앞으로의 성장과 방향이 기대되는 동시에 상장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한 편, 크립토워리어즈 CZ토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35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