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15 08:00:01
기사수정


▲ 사진=미콘커뮤니티



[산업+](의료) 미콘커뮤니티, 의료서비스 업무제휴로 성형외과, 치과 등 병원비 엠페이(M.Pay) 결제


국내 IT전문기업 ㈜미콘커뮤니티(회장 조재도)가 국내 의료 기업들과 전략 업무 협약을 맺고, 미콘커뮤니티 결제수단 엠페이(M.Pay)를 이용한 의료토탈 서비스 및 암호화폐 의료서비스 지역을 전국 권역으로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미콘커뮤니티는 6일 의료관광 플랫폼 기업 ㈜메디라이크(대표 전인탁)에 엠페이(M.Pay)를 적용하기로 함으로써, 메디라이크에 제휴된 약 50여곳의 병원에 코인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면서 국내외 사용자들의 의료서비스에 대한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로 했다. 


해외 유치업에 등록된 메디라이크는 국내외에서 안과, 치과, 성형외과 등 병원 찾는 의료관광객을 대상으로 각 분야의 10년 이상의 무사고를 자랑하는 국내 전문의료진을 소개하여 차별화된 관광과 높은 수준의 의료관광을 선보이는 회사로, 원하는 의료관광 일정에 맞춰 최적화된 호텔, 식당, 면세점 등 모든 서비스를 원스텝으로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작년 3월 협약을 체결했던 논현동 뷰성형외과(원장 최순우)를 필두로 병원 진료 시 의료비용을 엠페이(M.Pay)로 실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대전시 서구에 위치한 강남성형외과(원장 김병철)와도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면서 미콘커뮤니티 엠페이(M.Pay)는 전국 주요병원들과의 업무 제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미콘커뮤니티 조재도 회장은 “다양한 의료 관계 기관들과의 협약을 통해 국내외 의료관광객들이 실력과 안전을 갖춘 전국의 병원에서 엠페이(M.Pay)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분야와 사용지역을 방대하게 넓혀 나가면서 활용도 및 영향력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 틱톡, 삼성전자 갤럭시 A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한 ‘DanceAwesome’ 챌린지로 조회수 신기록 달성


- 영국, 독일, 프랑스, 인도,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등 7개 국가 중심으로 챌린지 전개


- 블랙핑크 및 글로벌 틱톡 인플루언서 지원사격 힘 입어 챌린지 오픈 80시간 만에 42억뷰 기록


틱톡(TikTok)이 삼성전자 갤럭시A 신제품 출시에 따라 진행한 ‘#DanceAwesome’ 챌린지가 오픈 80시간만에 전 세계 42억 뷰를 기록했다.


‘#DanceAwesome’ 챌린지는 삼성전자 2020 갤럭시 A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중독성 있는 갤럭시 A 노래 (Awesome Phone Song)와 블랙핑크 댄스를 접목하여 젊은 세대에게 보다 특별한 방식으로 제품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챌린지는 제품 출시 국가인 영국, 독일, 프랑스, 인도,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등 7개 국가를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출시 국가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블랙핑크가 챌린지에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게 됐다. 챌린지 기간은 1월 10일부터 17일까지이다.


틱톡은 “모바일 세대들에게 창의적인 표현과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함에 따라 국내외 유수 브랜드와의 협업 기회가 다양하게 생겨나고 있다”며 “강한 임팩트의 짧은 콘텐츠를 통해 간결하고 심플한 방식으로 콘텐츠와 음악을 창의적으로 표현한 것이 이번 해시태그 챌린지의 성공 포인트”라고 전했다.


한편 틱톡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티커 및 피처를 개발하고, 인터랙티브 콘텐츠와 챌린지를 기획하는 등 여타 플랫폼에서는 체험할 수 없는 신선한 시도로 전 세계 관객을 손 안의 작은 플랫폼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25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