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15 07:00:01
기사수정


▲ 사진=포블게이트



[마켓+](거래소) 그로우스앤밸류 테크놀러지스(GNVT) ,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 13일 원화마켓 상장


-GNVT는 국내외 유망한 프로젝트를 발굴, 엑셀러레이팅을 통해 뛰어난 성과 창출..


-포블게이트에 GNVT 상장에 이어 블록체인 파이낸셜 플랫폼이라는 신규 서비스 오픈 계획..


그로우스앤밸류 테크놀러지스(GNVT)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FOBLGATE) 원화마켓에 13일 상장한다고 밝혔다.


포블게이트는 국내 블록체인 기업인 글로스퍼가 만든 암호화폐 거래소로 24시간 암호화폐 입출금, 유망 암호화폐 발굴 및 엑셀레이팅 지원, 24시간 모니터링 등을 통한 안전한 거래망 구축, 24시간 고객센터 채널 지원 등 이용하기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포블게이트에 상장하는 GNVT는 독특한 방식으로 운영된다.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거래 가능하다.


그로우스앤밸류 테크놀러지스(Growth&Value Technologies)는 2003년 해외펀드 에이전트를 시작으로 한국, 중국, 홍콩, 싱가폴, 베트남 등 아시아 전역에 걸쳐 17년동안 다양한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폭넓은 네트워크 망을 기반으로 국내외 유망한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엑셀러레이팅을 통해 뛰어난 성과를 창출하고 있는 회사이다.


그로우스앤밸류 테크놀러지스 관계자는 “포블게이트에 GNVT 상장에 이어 블록체인 파이낸셜 플랫폼이라는 신규 서비스를 오픈할 계획”이라며, “블록체인 파이낸셜 플랫폼은 회원이 거래소에서 GNVT를 구매 후 플랫폼 스테이킹(Staking) 서비스에 참여하면, 참여 프로젝트의 기간에 비례하여 최대 연 18%의 GNVT를 에어드랍하며, 1주일 단위로 에어드랍이 지급되는 서비스”라고 밝혔다.


또한 “재단을 신뢰하고 플랫폼 스테이킹에 참여하는 GNVT 보유자 분들을 위해 안정적인 가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빠른 시일 내에 국내외 대형 거래소 상장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25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