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19 05:30:02
기사수정


▲ 한성희 빗썸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왼쪽)와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처장이 지난 16일 서울 역삼동 빗썸코리아 본사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빗썸코리아



[마켓+](거래소) 암호화폐 거래소가 소아암 어린이 위해 기부..사회에 기여하는 거래소


국내 대표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대표 최재원)이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회사와 고객들이 기부한 성금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빗썸은 지난 16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빗썸 회원들이 기부한 금액에 빗썸의 사회공헌기금을 더해 마련했다. 재단에 전달된 기금은 소아암 어린이들의 치료비 지원과 장기간의 치료과정에서 발생하는 생계비 등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빗썸은 소아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지속적으로 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지난해에도 기부금과 함께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히크만 주머니를 전달했다. 


빗썸 관계자는 "고객들의 자발적인 기부와 회사의 매칭그랜트로 마련된 성금으로 소아암 어린이들이 제대로 된 치료를 받고 꿈과 희망을 잃지 않기를 바란다”며 “빗썸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빗썸은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다하기 위해 기부, 참여형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독거 어르신에 생활 필수품을 전달하고 저소득층 어린이와 스포츠 관람 등 활동을 진행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19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