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13 17:17:40
기사수정


▲ 사진=코인익프레스


코인익스프레스(CoinExpress), 공유 가치와 파격적인 혜택 내세워 국내 출사표


홍콩과 일본에 거점을 둔 선도적인 수익 공유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익스프레스(CoinExpress)가 한국어를 지원하는 플랫폼을 출시했다. 코인익스프레스 거래소는 커스터디 서비스(Custody Service)를 기반으로 글로벌 생태계 프로그램으로 구축하고 있다.


코인익스프레스의 주요 페어링 서비스는 비트코인, 이더리움을을 포함한 총 25 종류의 코인이다. 또한 플랫폼에서 일본어는 물론, 한국어, 중국어 간체, 영어 4개 언어를 지원하고 있다. 2019 8월에 정식 서비스를 출시 이후 급격하게 성장 중이다. 현재 거래소 하루 거래량은 3,000 USDT를 기록하고 있다.


코인익스프레스 커뮤니티 생태계에 혜택을 지속적으로 공유하여 사용자 누구나 거래소의 여러 활동과 이벤트, 공동 브랜딩 캠페인, SNS 참여 보상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복리형태의 배당형 금액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산운용 서비스 봇을 이용할 수 있는 거래소이다. 특히 ERC-20 기반 거래소 토큰인 ET를 보유함으로써 향후 CE의 발전에 따른 이익을 거래소와 수익공유가 가능하다.


코인익스프레스는 자체 생태계에 퍼블릭체인 서비스 RWT (Red Wood Tree)를 개발하여 퍼블릭체인 기반의 'RWT 공개 체인 지갑'을 제공하고 있다. RWT 공개 체인 지갑은 BTC ETH 등 주요 가상 통화는 물론 세계에서 발행되는 ERC-20 기반의 토큰 콘솔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 참여 및 자산 축적을 할 수 있다.


코인 익스프레스가 제공하는 거래소는 암호화폐의 직불 구매가 필요로 되는 사용자에게 신뢰할 수있는 OTC 플랫폼을 제공한다. OTC 플랫폼은 해외 암호화폐 통화를 원화로 매매가 가능하며, 거래소 플랫폼뿐만 아니라 해당 기축통화로 위안화, 달러, 일본 엔화,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특정 가상 통화와 법정 통화의 거래에 관련된 홍보 자격을 가진 커뮤니티 서포터즈를 모집하여 다채로운 활동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코인익스프레스는 AI를 탑재해 빅데이터 알고리즘 기술로 자산운용 서비스 제공한다. AI에 의한 암호화폐 거래 및 자산운용이 가능하다. 또한 코인익스프레스는 알고리즘 기술을 기반으로 한 커스터디 서비스로 "앤트봇"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앤트봇은 거래소의 일부 수익을 활용해 트레이딩을 실시하는 서비스다.

 

코인익스프레스는 2020CoinExpress 게이밍 플랫폼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코인익스프레스 생태계의 확장을 위해 다양한 파생상품의 개발을 준비 중이다. 올해 8월부터 쉼 없이 달려온 코인익스프레스가 2020년에도 잘 달릴 수 있을지 기대해볼만 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179
기자프로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