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0 07:40:01
기사수정


▲ 사진=펀디엑스


펀디엑스 블록체인 스마트폰 블록온블록(BOB), CES 2020에서 혁신상 수상


싱가포르 기반 블록체인 개발사 펀디엑스의 블록체인 휴대폰 “블록온블록(BOB)”이 모바일 디바이스&액세서리 부문에서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0 혁신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CES 2020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전자제품 박람회로 내년 1월 7일~10일까지 진행된다. CES를 주관하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전문가들이 기술의 혁신성을 평가해 28개 부문에서 제품을 선별해 상을 수여한다.


펀디엑스 잭 체아 대표는 "CES 2020 이노베이션 어워즈에서 인정받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자사의 이 기술을 통해 지속적으로 혁신에 기여하고 사용자가 자신의 데이터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폰 경험을 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록체인 모드와 안드로이드 모드 사이를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으며 BOB의 블록체인 모드를 사용하면 펑션엑스 블록체인 내 기능을 실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BOB가 주고 받은 모든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호되고 통신 서비스 공급자와 같은 중개자가 필요하지 않다. 또한 다양한 3D 프린팅 부품 및 액세서리로 유닛의 실제 설계를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다.



▲ 사진=후오비코리아



후오비 코리아, 사용자 편의성 향상된 앱 2.7 업데이트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인 ‘모바일 앱 2.7 버전’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로 공개된 모바일 앱 2.7 버전은 사용자 중심 편의성을 중점으로 개선되었다. 우선 각 사용자별 출금 가능 시간이 표기된다. 후오비 코리아에 입금한 사용자는 몇 시간 후부터 출금이 가능한지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암호화폐 검색 결과의 노출 우선순위가 변경됐다. 각 페어 마켓의 이름과 동일한 이름의 암호화폐 검색 시 마켓명보다 암호화폐 이름이 먼저 보이도록 개선됐다. 마켓 이름 보다는 암호화폐 검색 빈도가 높은 투자자들의 검색 패턴을 고려한 결과다. 이 밖에도 암호화폐 이름이 노출되는 일부 영역에 암호화폐의 한글명이 표기되며 기타 버그들도 대폭 개선됐다.


후오비 코리아 모바일 앱 2.7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후오비 코리아 모바일 앱 2.7 버전에서는 출금 시간 표기, 버그 개선 등 사용자 입장에서 좀 더 편하게 거래할 수 있는 기능들이 전반적으로 향상됐다”면서 “다음 버전에서는 암호화폐 검색창에서 한글 검색이 가능해지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08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