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13 06:10:03
기사수정


▲ 사진=크립토 워리어즈


[산업+](게임) 크립토 워리어즈,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 발전을 위해 매틱과 파트너쉽 체결


크립토 워리어즈, 매틱 네트워크와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기반 트랜잭션을 확장하는 매틱 기술


블록체인 기반 채굴형 3D RPG 게임인 크립토 워리어즈(Crypto Warriorz)가 매틱 네트워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게임 내 시스템 구축에 기술 협력을 하기로 밝혔다.


크립토 워리어즈가 바이낸스(Binance)의 런치 패드(Launch Pad)를 진행한 매틱 네트워크(Matic Network)와 기술 협력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해당 파트너십은 크립토 워리어즈 시스템에서 유저 간의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매틱 네트워크의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 시키는 것이 주된 내용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서 크립토 워리어즈는 게임 내 시스템에서 사용자들 간의 더 빠른 거래를 촉진하기 위해 매틱의 레이어2(Layer2) 사이드 체인을 통합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매틱 네트워크는 확장성과 보안 트랜잭션을 위해 사이드체인을 활용하는 레이어2(Layer2) 스케일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플라즈마(Plasma) 프레임 워크 분산형 PoS(Proof of Stake)의 유효성 검사와 같은 네트워크를 제공해 자산을 보호하는 프로젝트로 바이낸스에서 런치패드를 진행한 경험이 있다.


크립토 워리어즈는 지난 11월 6일에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


크립토 워리어즈 민선용 COO는 “바이낸스에서 런치패드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매틱은 현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매틱은 PoS 기반의 사이드 체인을 갖춘 플라즈마 기술을 통해 크립토워리어즈의 아이템 거래 부분을 지원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매틱과 크립토워리어즈는 함께 성장해 나갈것입니다.”라고 말했다.



▲ 사진=페이블


페이블, 런던증권거래소 기술 기반의 AAX거래소와 협력

세계적 증권거래소 기술과 운영 노하우 기반의 AAX거래소와 협력… 건전한 시장 구축 목표


글로벌 암호화폐 전문기업 페이블(Payble)은 10월 2일 자사와 AAX 암호화폐 거래소가 MOU를 맺고 일부 지역 시장 공동 개발에 대한 내용을 논의 중이며 11월 27일 런던증권거래소 본사 내부에서 AAX의 공식 이벤트 진행 시 본 계약 체결을 앞두고 있다고 8일 밝혔다.


한편 7일 런던증권거래소 그룹 기술(LSEG Technology)이 주도하는 세계 최초의 거래소인 AAX는 공식 출범 및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다. 블룸버그는 AAX가 암호화폐 장외거래, 현물 및 파생상품 거래 시 투자자들에게 더욱 높은 수준의 신뢰, 무결성, 보안 및 성능을 제공한다고 밝힌 바 있다.


AAX 거래소에는 50개 이상의 거래 쌍과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이오스, 리플 다섯 가지 무기한 선물 계약 거래에 대해 최대 100배의 마진을 제공한다.


AAX는 런던증권거래소 그룹 기술의 밀레니엄 거래소 매칭 엔진을 이용해 거래소의 중추에 동력을 공급할 예정이다. 런던증권거래소 그룹 기술은 런던증권거래소의 기술 관련 계열사로 런던증권거래소 및 세계 주요 거래소에서 이 기술을 사용 중이다. 이 매칭 엔진은 초당 최대 수십만 건의 거래를 평균 500마이크로초 미만의 대기 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어 투자자와 성능 수준을 기존 금융 시장과 동등한 수준으로 제공한다.


페이블 홍콩 사업개발 및 마케팅 담당자 조정익(John Jo)은 “런던증권거래소 기술이 암호화폐에 시장에 사용되는 점은 그 자체만으로도 시사하는 의미가 크다”며 “지역에서 페이블과 같은 파트너 및 여러 공신력 있는 파트너가 AAX와 일종의 연합체를 형성하여 건전한 시장 구성을 하여 기존 혼잡한 시장을 정리하는 데 가속도가 붙을 것”이라고 말했다.


AAX는 홍콩 본사를 둔 글로벌 핀테크 기업 ‘아톰 그룹(Atom Group)’에 의해 설립된 회사로서, 런던증권거래소 그룹(London Stock Exchange Group) 기술을 응용하는 최초의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AAX는 발행주체와 투자자들을 연결해주는 세계적인 수준의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로서, 보안되고, 규제에 완전히 준수하는, 높은 직접 환경을 통해 블록체인의 경제 잠재력 해제를 목표로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06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