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06 14:31:51
기사수정


▲ 사진=코인팜


[산업+](소셜)“이더리움 클래식(ETC)과 코인팜 온라인 (Coinfarm online) 커뮤니티간 포괄적 제휴 계약 발표”


ETC Lab과 Coinfarm.online (대표 Ray Heo)는 상호간 포괄적인 커뮤니티 제휴 계약을 발표했다.향후 양사는 이더리움 클래식 (ETC) 생태계의 확산과 상호간 커뮤니티 강화를 위해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위해 Coinfarm.online (코인팜 온라인) 은 이더리움 클래식 (ETC) 플랫폼 및 암호화폐의 적극적인 도입하며 ETC Protocol과의 기술연계를 진행할 예정으로, 전세계 암호화폐 마진거래 고객들이 ETC 생태계에 유입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하게 된다.


향후 구체적인 협력 방안에 대해서는 순차적으로 개별 발표를 하며, Coinfarm online의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oinfarm online은 그간 OKEx, NULs와의 제휴 계약을 연이어 발표한 바 있다.

Coinfarm online은 암호화폐를 활용한 파생상품, 마진거래의 정보 플랫폼이며, 2018년 5월부터 서비스되어 현재는 일 7만여명이 전세계에서 이용하고 있다.


동 플랫폼은 이미 주요 거래소인 OKEx와는 거래소 연동에 관련하여 제휴를 발표한바 있고 글로벌 100위권의 암호화폐인 NULS 와는 거래 자산으로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ETC 커뮤니티와의 협업은 보다 다양한 방향으로 검토될 것이라고 한다.

이어지는 대규모 제휴계약을 통해 코인팜 온라인은 글로벌 암호화폐 정보플랫폼 1위 자리를 유지할 계획이다.


이더리움 클래식 (ETC)은 이더리움과의 협업관계를 지속하고 있음을 비탈릭 부테린이 직접 밝힌 바 있으며, ETC와 ETH는 상호 프로토콜의 호환이 가능한 상태이다. ETC는 전체 암호화폐 중 20위권의 시가총액을 기록하며 생태계 확장에 힘 쏟고 있다.




비트코인 협회, 비트코인 SV 발전을 위해 APAC 앰배서더 위촉


비트코인 협회는 특정 국가에서 비트코인 SV(BSV)의 발전을 위해 이바지할 유명 인사를 임명하는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 프로그램을 발표합니다.  앰배서더 프로그램은 BSV의 전 세계적인 확장을 위한 다음 단계입니다.


비트코인 협회는 비트코인 기업을 위한 전 세계적인 산업 기구입니다.  (현재) 크게 확장할 수 있고, (현재) 강력한 유용성을 지닌 블록체인을 바탕으로 한 유일한 코인으로 BSV를 지원하고 개발자들이 토대로 삼을 수 있는 명확한 프로토콜 개발에 헌신하고 있습니다.  또한, BSV는 비트코인 창조자 사토시 나카모토(Satoshi Nakamoto)의 원래 디자인을 그대로 따르는 유일한 프로젝트입니다. 간단히 말해 BSV는 비트코인입니다. 


최근에 BSV의 더 큰 데이터 용량과 소액 결제 기능을 활용하기 위한 BSV 애플리케이션 개발이 특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BSV의 평균 블록 크기와 블록당 평균 거래도 주기적으로 BTC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협회 회장 지미 응우옌(Jimmy Nguyen)은 "BSV의 생태계가 급속도로 확장됨에 따라, 앰배서더 프로그램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BSV 활동을 한 차원 상승시킬 절호의 기회입니다.  앰배서더는 각 국가의 블록체인과 기술 산업의 리더들이며, BSV를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으로 만드는데 이바지하기를 바랍니다."고 말했습니다.


한국


샘 지(Sam Chi) – 랜드마크 아시아 홀딩스 사장


샘 지는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인상적인 출발을 시작했으며 충격적이면서 평단의 극찬을 받은 그의 첫 번째 프로젝트 올드 보이는 2004년 칸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한국 영화로 기록되고 있습니다. 그 이후 샘 지는 전 세계에서 20편 이상의 영화에 투자하고 제작했습니다. 이제 샘 지는 블록체인 기술에 뛰어들어 다양한 프로젝트와 암호화폐 관련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채굴에서부터 가장 빠른 채굴 머신 "칩스"(현재 7나노) 제작 및 차세대 "IT" 기술과 플랫폼 찾기에 이르기까지, 샘은 더 나은 세상을 꿈꾸며 모든 자원을 블록체인에 쏟아 부었습니다. 


린 제밍(Lin Zheming) – Mempool 창립자 겸 CEO


중국 푸저우에서 출생한 린 제밍은 애플과 바이두에서 근무했습니다. 급속히 발전하는 중국 시장에서 인터넷 제품 설계와 마케팅에 13년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입니다. 제밍은 중국 런민대학에서 경제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그의 최근 사업으로는 WeChat의 비구금형 BSV 전용 월렛인 ddpurse.com, 그리고 BSV/BTC 채굴 풀인 Mempool.com이 있습니다.


일본


켄 시시도(Ken Shishido) – 도쿄 메타넷 소사이어티 오거나이저


켄 시시도는 2011년 이래 일본의 초창기 비트코인 옹호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풀뿌리 적용(Grassroots Adoption)의 리더였으며 도쿄에서 180회가 넘는 비트코인 미팅을 주선했습니다. 그는 일본과 다른 국가의 비트코인 업계에서 마당발입니다. 켄은 2013년 9월 이래 독립 투자자로서 전 세계의 비트코인 커뮤니티와 사업체들을 둘러보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도쿄와 텔아비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호주


엘리 아프람(Eli Afram) – LAYER2 Technologies CTO


엘리는 오랫동안 비트코인 기술과 그로 인한 혁명적이고 긍정적인 변화를 옹호해 왔습니다. 대학원 출신 프로그래머, 분석가, 저자인 엘리는 암호 기법과 경제학에 관심이 많으며 제약과 제한이 없는 (이제 비트코인 SV에서 실현됨) 비트코인의 비전을 믿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BSV의 사용과 성장을 장려하는 4개 비즈니스의 지주회사인 LAYER2 Technologies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인 Amleh는 BSV 블록체인에서 최초로 금의 토큰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자원봉사자로 활동하는 비트코인 협회 앰배서더는 협회에서 올 초에 영입한 두 핵심 인재인 리즈 리(Lise Li, 비트코인 채굴 풀인 Rawpoo의 전 COO이자 중국 매니저) 및 제리 찬(Jerry Chan, 도쿄 SBI 그룹의 전 디지털 자산 경영진이자 일본과 한국 담당 매니저)의 활동을 강화할 것입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04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